오늘의 한자공부 - 靈
靈
1. 신령(神靈)
2. 혼령(魂靈), 혼백(魂魄), 영혼(靈魂)
3. 귀신(鬼神), 유령(幽靈), 도깨비
4. 정기(精氣), 영기(靈氣)
5. 정신(精神), 감정(感情)
6. 존엄(尊嚴)
7. 하늘, 천제(天帝)
8. 영적인 존재(存在)
9. 죽은 사람에 대한 높임말
10. 복(福), 도움
11. 위세(位勢)
12. 법령(法令)
13. 신령하다(神靈--), 기이하다(奇異--)
14. 영검하다(靈---), 영험하다(靈驗--)
15. 성명하다(聖明--: 덕이 거룩하고 슬기롭다)
16. 총명하다(聰明--), 통달하다(通達--: 사물의 이치나 지식, 기술 따위를 훤히 알거나 아주 능란하게 하다)
17. 아름답다, 훌륭하다
영혼 靈은,
現代에 와서, 삶과 죽음은 分離되었고, 죽음은 두려운 일이 되었다. 그러나 원본래적으로는 삶과 죽음은 분리된 것이 아니며, 느슨하게 연결되어지는, 명백한 구분선이 존재치 아니하는 시공간의 연속체들일 뿐이었다. 사실 상, 삶과 죽음은, 현대지구인들처럼, 완전히 다른 세계적관념, 두려움과 공포의 대상체가 되어서는 아니되는데, 이는, 지구를 다스리는 자들의 문제로서 지적될 것이었다. 이들이 意圖的으로 그렇게 만들었다고 여겨지고 있었다.
靈 : 神,創造,SOURCE로부터 發源되어진, 創造의 支線的 實體, 意識體, 本源體
魂 : 靈으로부터 發源되어진, 靈의 支線的 實體, 意識體(祖上祭祀때, 제사상에 와서 밥 먹고 가는 사람들은 대체로 여기에 속할 것이었다, 靈은, 제사상에 오지 않는 것이 통례였다. 즉, 인간세상과 완전히, 거의 분리되어 靈의 세계에 속한 상태, 다만 幽界次元은, 人間世上과 여전히 連結되어 祭祀상에 밥 먹으러 가고 그렇게 하였다.)
단어 뜻풀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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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성문자
관련 한자
이형동의자(이체자)
영혼 靈은,
下端에 장인 工이 位置되었고, 장인 工의 左右로는, 사람 人이 둘 位置되었다.
이는, 肉體的存在,肉體的生命體로서의 人間的사람(人)과, 魂的인사람(人)이 둘이 같이 힘을 합하여, 장인 工을 成就한다는 意味일 것이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自己自身 혹은 사람들을 肉體的存在, PHYSICAL的 生命體로서 보려고 하지만, 실제로는, 사람이란, 靈的인 存在, 靈的인 實體들로서 解釋될 수 있을 것이었다.
魂的인 사람이란, 靈과 連結되어진 意識體, 流體的 意識體로서의 SUPER EGO 側面의 "나(我)"를 意味할 것이었다. SUPER EGO는, 靈的인 意識과 連結되어진 支線的 存在的 魂的意識體로 解釋될 수도 있을 것이었다.
肉體的存在, 肉體的生命體로서의 人間的사람(人)이란, EGO와 ID를 意味할 것이었다.
商은, EGO에 該當되는 분야일 것이며, 그리하여 士農工商이 될 수 밖에 없었던 것으로 處理規律되었다. 士란, SUPER EGO가 志向하는 바를 目的으로 하여, 드높은 理想을 세운 사람을 意味하므로, 賤한 商과 비교가 되지 않았다. 現代文明의 문제는 賤한 商을 最上位로 올려놓고, 이들로 하여금 ELITE가 되게 만든 것에 있었다.
商은 배고픔, 목마름, 渴症, 渴愛, 渴求, 慾求, 慾望, 不足함에서 생겨나지는데, 資本主義體制의 問題點은, 배고프지 아니하고, 渴症나지 아니하고, 渴愛하지 아니하고, 慾求하지 아니하고, 不足함이 없는 자들이 財閥總帥(숨겨놓은 WIFE가 보통 10名以上이 되는 것으로 報告되었다)가 되는 것에 問題가 있는데, 이는 제1代는 비록 배고프고, 목마르고, 渴愛症들고, 渴求症들고, 不足함이 있었으나, 제2代부터는, 모든 것이 充足되므로, 商이 되기 不可能하기 때문이었다. 그러므로, 資本主義原則에 正面違背되므로, 모든 組織體에 대하여, 相續 및 世襲을 엄격히 禁止토록 處理規律되었다.이를위하여 ATLANTIS정령체,ATLANTIS정령,은하연합정령체,은하연합정령,플레이아데스精靈體,플레이아데스精靈들3,400人을投入하여,360방위,36차원에서공격하여,모든命줄을끊으며죽여없애도록처리규율되었다.이주문은,플레이아데스의정령체들과플레이아데스의정령들과ATLANTIS의정령체들과ATLANTIS의정령들,은하연합의정령들과은하연합의정령체들이연합하여공동처리되어지는것을기본원칙으로처리규율되었다.
上端에는 비 雨자가 位置되었고, 비 雨 자 아래에는 입口가 3個 位置되었다.
입口가 3個가 있는 것은, 靈의 입, 幽界人(魂)의 입, 人間(사람魄)의 입을 意味할 것이었다.
魂은, SUPER EGO이며, 넋魄은, EGO일 것이었다.(비雨의 意味는 推後 解釋)
넋魄은, 플레이아데스사람들 말대로, 사람이 죽은 후에도, 氣로서 남아져서, 後孫들에게 影響을 줄 것이었다. 祭祀를 지내는 이유는 많은데, 幽界人과 더불어서, 地上에 남겨진 祖上의 넋(魄)을 기리고 추스리는 과정이라고 할 것이었다.
原品,原性,本品, 本性, 本質들은, 靈의 屬性을 意味할 것이며,
사람으로 살다가 死亡한후의 幽界的 人品, 人格은, 魂으로서의 性品을 意味할 것인데, 이것은, 過渡期的인, 段階에서의 支線的 役割을 할 것이므로, 本品으로 보기는 어려울 것이었다.
말하자면 사람이 死亡했다고 해서, 제 정신을 차렸다고 말할 수 없다는 것이었다.(死亡한 後의 朴正熙, 이병철이를 보면 그것을 알 수 있었다)
사람으로 살아온 기간이 짧다면, 삶과 죽음은 거의 同一視될 것이었다. 사는 것이 죽는 것이고, 죽는 것이 사는 것일 것인데,
이는, 古代原始時代에는, 사람이 半流體的常態로서, 流體離脫이 쉬웠고, 육체적 존재라기 보다는 流體的存在였다는 사실에서 유추해볼 수 있었다. 이 상태는, 사는 것이 죽는 것이고, 죽는 것이 사는 것이니, 삶과 죽음이 그다지 다르지 아니하였을 것이었다.
古代原始人들에게 있어서 죽음이란, 다만 달콤한 잠에 빠지는 것에 불과했을 것이며, 이를 일러서, 人間이 墮落(보다 낮은 次元,界로 下降해 내려오는 存在들로서의 墮落을 의미하였다)하기 以前의 상태라고 말하기도 하였다.古代神話와 傳說에 곧잘 등장되어지는, DRAGON들이나, 神들의 이야기들은, 실제였을 것인데, 이는 古代의 사람들이 現代人과 다르게 半流體的 存在들이었고, 神들과 龍들과 유니콘, 켄타우루스, 人魚들이, 살았고 존재했고 속했던 世界와 보다 가까운 境界에 머물러 있었기에 그러했을 것이었다. 神話와 傳說은, 우리가 모르는 또 다른 세상과 차원의 영역을 소상하게 설명해주는 하나의 敎科書였을 것이었다.
墮落
타락
①품행(品行)이 나빠서 못된 구렁에 빠짐 ②도심(道心)을 잃고 속심(俗心,資本主義)으로 떨어짐 ③죄(罪)를 범(犯)하여 불신(不信)의 생활(生活)에 빠짐
肉體的存在, 肉體的生命體로서의 人間的사람(人)이란, EGO와 ID를 意味할 것이었다.
商은, EGO에 該當되는 분야일 것이며, 그리하여 士農工商이 될 수 밖에 없었던 것으로 處理規律되었다. 士란, SUPER EGO가 志向하는 바를 目的으로 하여, 드높은 理想을 세운 사람을 意味하므로, 賤한 商과 비교가 되지 않았다. 現代文明의 문제는 賤한 商을 最上位로 올려놓고, 이들로 하여금 ELITE가 되게 만든 것에 있었다.
商은 배고픔, 목마름, 渴症, 渴愛, 渴求, 慾求, 慾望, 不足함에서 생겨나지는데, 資本主義體制의 問題點은, 배고프지 아니하고, 渴症나지 아니하고, 渴愛하지 아니하고, 慾求하지 아니하고, 不足함이 없는 자들이 財閥總帥(숨겨놓은 WIFE가 보통 10名以上이 되는 것으로 報告되었다)가 되는 것에 問題가 있는데, 이는 제1代는 비록 배고프고, 목마르고, 渴愛症들고, 渴求症들고, 不足함이 있었으나, 제2代부터는, 모든 것이 充足되므로, 商이 되기 不可能하기 때문이었다. 그러므로, 資本主義原則에 正面違背되므로, 모든 組織體에 대하여, 相續 및 世襲을 엄격히 禁止토록 處理規律되었다.이를위하여 ATLANTIS정령체,ATLANTIS정령,은하연합정령체,은하연합정령,플레이아데스精靈體,플레이아데스精靈들3,400人을投入하여,360방위,36차원에서공격하여,모든命줄을끊으며죽여없애도록처리규율되었다.이주문은,플레이아데스의정령체들과플레이아데스의정령들과ATLANTIS의정령체들과ATLANTIS의정령들,은하연합의정령들과은하연합의정령체들이연합하여공동처리되어지는것을기본원칙으로처리규율되었다.
上端에는 비 雨자가 位置되었고, 비 雨 자 아래에는 입口가 3個 位置되었다.
입口가 3個가 있는 것은, 靈의 입, 幽界人(魂)의 입, 人間(사람魄)의 입을 意味할 것이었다.
魂은, SUPER EGO이며, 넋魄은, EGO일 것이었다.(비雨의 意味는 推後 解釋)
넋魄은, 플레이아데스사람들 말대로, 사람이 죽은 후에도, 氣로서 남아져서, 後孫들에게 影響을 줄 것이었다. 祭祀를 지내는 이유는 많은데, 幽界人과 더불어서, 地上에 남겨진 祖上의 넋(魄)을 기리고 추스리는 과정이라고 할 것이었다.
原品,原性,本品, 本性, 本質들은, 靈의 屬性을 意味할 것이며,
사람으로 살다가 死亡한후의 幽界的 人品, 人格은, 魂으로서의 性品을 意味할 것인데, 이것은, 過渡期的인, 段階에서의 支線的 役割을 할 것이므로, 本品으로 보기는 어려울 것이었다.
말하자면 사람이 死亡했다고 해서, 제 정신을 차렸다고 말할 수 없다는 것이었다.(死亡한 後의 朴正熙, 이병철이를 보면 그것을 알 수 있었다)
사람으로 살아온 기간이 짧다면, 삶과 죽음은 거의 同一視될 것이었다. 사는 것이 죽는 것이고, 죽는 것이 사는 것일 것인데,
이는, 古代原始時代에는, 사람이 半流體的常態로서, 流體離脫이 쉬웠고, 육체적 존재라기 보다는 流體的存在였다는 사실에서 유추해볼 수 있었다. 이 상태는, 사는 것이 죽는 것이고, 죽는 것이 사는 것이니, 삶과 죽음이 그다지 다르지 아니하였을 것이었다.
古代原始人들에게 있어서 죽음이란, 다만 달콤한 잠에 빠지는 것에 불과했을 것이며, 이를 일러서, 人間이 墮落(보다 낮은 次元,界로 下降해 내려오는 存在들로서의 墮落을 의미하였다)하기 以前의 상태라고 말하기도 하였다.古代神話와 傳說에 곧잘 등장되어지는, DRAGON들이나, 神들의 이야기들은, 실제였을 것인데, 이는 古代의 사람들이 現代人과 다르게 半流體的 存在들이었고, 神들과 龍들과 유니콘, 켄타우루스, 人魚들이, 살았고 존재했고 속했던 世界와 보다 가까운 境界에 머물러 있었기에 그러했을 것이었다. 神話와 傳說은, 우리가 모르는 또 다른 세상과 차원의 영역을 소상하게 설명해주는 하나의 敎科書였을 것이었다.
- 악마,반악마,준악마적 존재들의 특성은, 가까이 해 보면 아는데, 치가 떨리고 소름이 돋을 정도로 살기가 충만하고, 사람을 죽이는 독성이 강하다는 것이다. 이는, 정상적인 사람, 진보되어진 사람들과의 차이로서, 특히 이건희, 이재용이 같은 놈들인데, 다가오면 곧 바로 사람이 죽을 정도의 악독하기 이를데 없는 살기가 충만한 특성을 가진다, 이것이 바로 악마적 특성일 것인데, 실제 정상적인 진보의 과정을 거친 사람들 같으면 이런 것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을 것인데, 그로서 東人(TURKS種族)들의 문제가 여기서 발생되었다.ATLANTIS文明體 및 기타 地球人들에 대해서 잘 모르는 外界의 다른 次元의 존재들은, 특별히 조심할 것을 경고해둔다.
치가 떨릴 정도의 악랄함과 사람의 活氣를 죽이는, 사람을 죽이는 그 惡毒한 殘忍性과 구역질 나는 狡猾함은, 실로 어처구니가 없을 지경으로서, 칼을 들고 나서서 이 惡魔들을 쳐부수기를 바라노라. ATLANTIS는 조심하라.
現代에 와서, 삶과 죽음은 分離되었고, 죽음은 두려운 일이 되었다. 그러나 원본래적으로는 삶과 죽음은 분리된 것이 아니며, 느슨하게 연결되어지는, 명백한 구분선이 존재치 아니하는 시공간의 연속체들일 뿐이었다. 사실 상, 삶과 죽음은, 현대지구인들처럼, 완전히 다른 세계적관념, 두려움과 공포의 대상체가 되어서는 아니되는데, 이는, 지구를 다스리는 자들의 문제로서 지적될 것이었다. 이들이 意圖的으로 그렇게 만들었다고 여겨지고 있었다.
靈 : 神,創造,SOURCE로부터 發源되어진, 創造의 支線的 實體, 意識體, 本源體
魂 : 靈으로부터 發源되어진, 靈의 支線的 實體, 意識體(祖上祭祀때, 제사상에 와서 밥 먹고 가는 사람들은 대체로 여기에 속할 것이었다, 靈은, 제사상에 오지 않는 것이 통례였다. 즉, 인간세상과 완전히, 거의 분리되어 靈의 세계에 속한 상태, 다만 幽界次元은, 人間世上과 여전히 連結되어 祭祀상에 밥 먹으러 가고 그렇게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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