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아데스규율제1조





모든 사물()이 정도()를 지나치면 미치지 못한 것과 같다는 뜻으로,중용()이 중요()함을 가리키는 말
제공처: ㈜오픈마인드
출전
논어()의 선진편()
유래
자공()이 공자()에게 「자장()과 자하() 중, 누가 현명()합니까?」 하고 물은 적이 있다. 어느 날, 자장이 공자()에게 「사()로서 어떻게 하면 달()이라 할 수 있겠습니까?」 공자()는 도리어 자장에게 반문()하기를 「그대가 말하는 달()이란 무엇인가?」 「제후()를 섬겨도 반드시 그 이름이 높아지고, 경대부()의 신하()가 되어도 또한 그 이름이 나는 것을 말합니다.」 「그것은 문()이지 달()이 아니다. 본성이 곧아 의를 좋아하고, 말과 얼굴빛으로 상대방의 마음을 알며, 신중히 생각하여 남에게 겸손하며, 그렇게 함으로써 제후()를 섬기거나, 경대부의 신하()가 되어도 그릇되는 일을 하지 않는 사람이라야 달()이라 할 수 있다.」 하고 공자()는 자장의 허영심을 은근히 나무랐다. 한편 자하에게는 이렇게 타이른 적이 있다. 「군자유()가 되고, 소인유()가 되지 말라.」(군자유란 자신의 수양을 본의로 하는 구도자, 소인유란 지식()을 얻는 일에만 급급한 학자) 이 두 사람을 비교해 달라는 자공()의 말에 「자장은 지나쳤고, 자하는 미치지 못했다.」 「그러면 자장이 나은 것입니까?」 「지나침은 못 미침과 같으니라(;과유불급).」



박종권은, 한국인들을 위하여 최소 1,000조원의 대규모 기여를 한 사람인데도, 오늘 날, 10년간 여자와 섹스를 못하고, 집도 절도 없으며, 기초수급자신세가 되었으며, 주변에는 아무도 없으며, 오로지 삼성그룹 총수 이건희와, 그의 아들 이재용이만 보일 뿐이었다.

박종권(이하, 기 정의되어 공지되어진 자로서의 박종권)은, 주변의 말에 의하면, "도무지 이렇게 살아야 할 이유가 없는 사람"인데도, 이렇게 된 이유는, 박종권이 아는 바로는, 모친 이복순과 부친 박원규 때문이었다. 박종권이 적는 글들은, 한치의 거짓도 없으며, 플레이아데스의 고위층으로부터 전달되어지는 사실들이었다.

모친 이복순은, 자신의 전세의 악업을 소진하기 위하여, 박종권(이하 아틀란티스인이었던 시대)에게 도움을 청했고, 아틀란티스인이었던 박종권은, 안 스러운 마음으로 그것을 승낙했는데, 아틀란티스인이었던 박종권이 지구인으로 내려오자마자, 이복순은, 過猶不及하게 자신의 악업을 청산하는데, 이용해 먹었다.

박종권이 몸무게 47kg의 준장애자로 태어난 이유도, 이복순의 악업을 청산해 주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서였고, 아무 것도 아닌 놈으로 보여지며 온갖 모독과 수모, 악행을 당한 이유도 이복순의 악업을 청산해주기 위한 것이었다. 거기에 더해서, 부친 박원규는, 신라시대의 김일제로서, 법흥왕으로 알려진 자이다. 이 자는, 실제로는 동이족이 아니지만, 박종권을 이용하여, 자신이 아틀란티스로 가려고, 의도적으로 동이족으로 환전생한 자이다. 법흥왕 김일제는, turks족이며, 남라로 지칭되는 투르크계이지만, 환전생하여, 동이계열처럼 위장한 것이다. 그러나 이 자의 악업은, 너무도 크고 깊어서, 그러한 악업을 가진 상태로는, 도저히 아틀란티스로 갈수 없는 자이었다. 그러나 한사코 가겠다고, 그 아들 박종권을 잡아 죽이는데 일조한 사람이었다. 박종권은 모친 이복순의 악업을 갚아주는 일에 협력하기 위하여 의도적으로 준장애자에, 못난 것처럼 보여지는 자로서 태어났지만, 이들이 과유불급하여, 지나치게 과도한 요구를 하는데, 그것은 지구인으로 살던 자들이, 아틀란티스로 가겠다고 강짜를 놓는 것이었다.

그러나 그들이 지닌 악업은 박종권이 보건대는 너무도 크고 깊어서, 도저히 단시일내에 갚을 수가 없으므로, 아틀란티스로 간다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었다. 박종권은, 오늘 날 와서 보면, 도대체 박종권이 왜 다른 사람들의 악업을 갚아주고, 그들에게 1,000조원에 해당되는 거금을 지원해 주어야 했는지 매우 의문이었다. 이는 훗날 박종권이 죽더라도, 모든 박종권이 알아야 하므로, 기록해 놓는 것이다.

이복순은, atlantis인이 아니며, 박종권의 도움으로 ATLANTIS로 들어가서 ATLANTIS인으로 한번 살았던 것으로 전달되었지만, 오늘 날 55세 먹은 박종권이 보건대는 그렇게 해 줄 가치가 없는 자였다. 그러므로, 파문처리되었으며, ATLANIS에서 추방토록 처리규율되었다. 박종권은, 실제로는 ATLANTIS인으로 살던 시대에, ATLANTIS문명을 이용해 먹으려고 계획한 JEHOVAH 7놈에 의하여 만들어진 CHARACTER이었다. 이들의 수법은, PLEIADES 행성계의 1억세 원로놈이 가르쳐 준 수법들이었다.

PLEIADES 행성계 놈들은, ATLANIS 중전기 시대, 전중기 시대에 ATLANTIS문명체로 진입해 들어왔는데, 이후, ATLANTIS문명체를 제압하고, 2등급이상 강등시키는 짓을 하였다. 그들이 그렇게 한 이유는, PLEIADES행성계에 비교하여, ATLANIS문명체가 더 월등한 가능성과 잠재력을 지닌 문명체였기 때문이었다. 그래서 사전에 제압하고, 제놈들 것으로 만들려고 그렇게 한 것이었다.

박종권이 보건대는, 오늘날도 마찬가지인데, PLEIADES 행성계보다 ATLANIS문명수준이 더 높고 월등해 보여졌다. 그리고 그렇게 판단되었다.

다만 LYRA 라이란 계열은 그렇지 아니한데, ATLANIS문명의 성장과정에서 눈여겨 볼 문명체는 LYRA 계열일 것이었다.

박종권이 지구계를 설명하고, 제구1계에서 최소 800만년에서 천만년이상을 살아야 한다고 처리규율한 것은, 보다 높은 단계로 도약할 시기가 되어지면, 그 자신도 몰랐던 전세의 惡業들이 그 자신에게 그것을 처리할 것을 요구한다는 점에서이다. 惡業이란, 남에게 떠 넘긴다고 해서 해결될 문제가 아니며, 오로지 그 자신 본인 ITSELF로서 해결해야만 되었다. 지구계를 벗어나서, 인간으로서 갈 수 있는 최고의 한계는, ANDRMEDAN(은하계 내의 안드로메단)이며, 그 이상은 안 되는 것으로 처리규율되었으며, 지구인 수준에서 ATLANTIS인이 된다는 것은 불가능한 일로서 처리규율되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구를 다스리는 일반지구인 계열에서 말도 안 되는 짓을 하면서, 제 놈들이 ATLANIS LEVEL로 가겠다고 기염을 토하고, 교묘하고 해괴한 술수를 부리는 일이 벌어지고 있는데, 이는 이복순으로 인하여 촉발되어진 문제들이 기하급수적으로 전지구적으로 확산되어지며, 명백하게 잘못된 행위들을 정당화하는 문제를 유발시켰다.

이복순의 문제는, 제2대. 제3대, 제4대 JEHOVAH 놈 때문에 생긴 일이기도 한데, 이 자가 ATLANTIS 문명의 후손들 1억명을 학살하고, 4만명의 ATLANTIS인들을 제압하여, 지옥유계에 가두고, 그들을 착취, 강탈하여, 만든 유전자로서 서양백인종족을 만든 자이며, 그러한 일로 인하여 ANA-PLEIADES로부터 사형선고를 받자, 지구인으로 있는 박종권을 잡아 죽이고, 자신의 사형처리를 모면하고자, 지구인 박종권으로서 아는 것이 없는 자를, MALDEK로 보내어, MALDEK의 수장노릇을 한 자와 만나게 하였으며, 그러한 자가, 이복순으로 하강되어져 지구인으로 살게 된 이유였다. 그래서 이복순으로 인한 무서운 재앙이 시작되었는데, 이는 MALDEK계열의 악랄하고 이기적이고 악독한 짓거리때문이었다. 박종권은 이복순을 어머니로 알았으나, 실제는 어머니가 아니었으며(실제는 미국 대통령 트럼프 놈의 어머니로서 트럼프 놈이 MALDEK계열놈이다), 자신의 악업을 박종권으로 하여금 대리하여 갚게 하려는 의도로서, 수없이 많은 지구인들로 하여금, 박종권 것을 이용해서 대통령노릇을 하고 황제노릇을 하고, 수천조원에 이르는 재물을 강탈당하게 만들었다. 그러나 이러한 부분들은 박종권이 원본래적으로 약속했던 부분이 아니며, 정도가 지나친 MALDEK계열과 지구인 계열들의 악랄하기 이를데 없는 행패에 지나지 않았다. 그리하여 박종권은, ATLANTIS인으로 생존하던 시기의 박종권에게 말하는 바, 이복순과의 모든 관계를 없었던 것으로 청산되어지고, ATLANTIS계에서 이복순을 추방시키며, PLEIADES와는 아무런 연관관계는 없는 상태로서, ATLANTIS문명을 벗어나서, 다른 문명들로 이전해가며, 그러한 가운데 스스로의 판단으로 발전진화해가도록 처리규율되었다. 지구인으로 환전생하거나 내려오지 말고,(기왕에 내려와서 살았던 박종권이 있으므로, 없던 일로 처리하되, 박종권 것은 전부 회수하여, 가져가는 것으로 처리규율되었다. 박종권 사망과 동시에, 지구인으로서 살면서 가지고 있었던 그 자신들과 관련된 모든 능력과 지식, 지혜, 경험등 모든 것들을 가지고 가는 것으로 처리규율되었다) PLEIADES는 ATLANIS만도 못한 곳이며, 아무런 기대를 가질 수 없는 것으로 처리규율되었다. 오늘 날 지구인들이 하나님으로 부르면서 경배하는 이른바 여호와 하나님이라는 자는, 제7대 JEHOVAH로서, 초기의 악행과는 무관해 보여지는 사람으로 여겨지겠으나, 공동책임을 면할 길이 없는 것으로 처리규율되었다.MALDEK계열과 아무런 인연관계가 없는 것으로 재처리규율되었다. 이복순과 아무런 인연관계가 없는 것으로 재 처리규율되었다. 박원규와  아무런 인연관계가 없는 것으로 재처리규율되었다. 박종권은, FIRST STAGE만 인정되어지며, 나머지는 모두 증평 냇가에서 물에 빠져 죽도록 처리규율되었다. FIRST STAGE는 기왕에 55년을 살았지만, 기 약속되어진 부분을 초월하는 말도 안 되는 짓(박정희 놈이 해 처 먹은 금액은 680조원이나, 이건희 놈이 삼성반도체 사업에서 해 처 먹은 금액은 560조원에 달하였다. 도합 1200조원을 기 해 처 먹었는데 이에 만족하지 않고, 아들 놈 이재용이를 시켜서, 이재용이가 삼성그룹의 제3대회장을 하면서 추가로 1600조원을 더 해 처 먹을 음모를 꾸미고, 모든 남라 투르크계의 한국놈들의 적극적 협조하에 치밀하게 움직이고 있으며, 종국에는 지구인으로 살고 있는 박종권을 모조리 잡아 먹고, 제 놈들이  ATLANITIS인이 되겠다는 치밀하고 완벽한 음모를 꾸몄으며, 기 배후에 JEHOVAH놈이 버티고 있으므로, 이대로 가면 모든 것을 잃을 지도 모르는 중대위기에 몰려 있다. 모든 박종권에게 공지되어져, 절대로, 지구계로 들어오지 않도록 할 것이며, 지구인들의 그 어떤 협조요구에도 응하지 말 것이며, JEHOVAH놈을 보면 무조건 죽여 버리도록 처리규율되었다. 아틀란티스 레벨에서 볼 경우, 무조건 쳐 죽여 버릴 것으로 처리규율되었다.박종권을 잡아 처 먹고, 아틀란티스인이 되겟다고 하는 놈들이 바로 JEHOVAH놈이다. 이건희 놈은, JEHOVAH놈의 AVATAR에 지나지 않는다. 또한 이건희 놈은, 플레이아데스 행성계의 1억세 원로 놈이 만든 고대악마 놈이다. JEHOVAH놈이, 손쉽게 ATLATNIS인들을 사로잡고 착취 강탈할 수 있었던 이유는, 플레이아데스행성계 놈들이 가르쳐 준 ATLANTIS 인 제압기술 때문인데, 만약 플레이아데스 놈들이 그렇게 하지 않았다면 JEHOVAH 따위가 어떻게 ATLANIS인들을 제압할수 있다는 말인가? 플레이아데스 놈들이 나쁜 놈들인데, 오늘날 JEHOVAH놈은, 거꾸로 플레이아데스인들이 지구인들에게 해코지를 한다며 욕을 퍼붓고 있는 아이러니를 보게 될 뿐이었다. JEHOVAH놈은, 실제로는 플레이아데스인들에게 고마워해야 할 놈인데도, 욕을 하는 어처구니없음을 보여주고 있고, 플레이아데스 행성계는, 하이어라키를 무시 묵살하고, 그 내면에 독사가 가득한 지구인 원시 악마 놈들을 대상으로 해서 승격작업을 한다는 둥 하는 이상한 짓거리를 하였으며, 배후의 보다 수준 높은 아틀란티스계를 깔아 뭉개고, 무시 묵살당하게 만드는 악행을 자행했다. 그리고 만든 것이 서양백인놈(투르계포함)들인데, 이 자들을 플레이아데스 레벨까지 올려주겠다며 이상한 책들을 발행하고, 이상한 주장을 하게 한 이상한 자들이었다.

이재용이 같이 이상성품을 가진 해괴한 놈이 플레이아데스인들 중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플레이아데스행성계 수준이 도대체 어디에 있는지를 알게 되어지며, 어처구니가 없는 제 7우주레벨의 단면을 보았다. 반사회성 인격장애자에다가 생겨난지 200만년 밖에 안 되는 독사 악마 같은 놈인데도, 그 놈과 똑같은 놈이 플레이아데스에 있다는 사실은, 플레이아데스행성계라는 곳이 얼마나 엉터리이고 수준이 낮은 곳인지를 알게 만드는 일이었다. 박종권이 아는 바로는, 적어도 ATLANTIS LEVEL에는 이재용이 같은 인품을 지닌 이상한 놈은 없다는 것이다.  그러나 플레이아데스행성계에는 있는데, 플레이아데스 전체에 대해서 자아비판과 더불어서 자기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질 것으로 처리규율되었다. PLEIADES연방 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ANA-PLEIADES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ATLANTIS문명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마이클고든스칼리온의 예언이 실현되도록 처리규율되었다.PLEIADES연방 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ANA-PLEIADES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ATLANTIS문명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박종권에게 옳겨 붙어서,원본래 레벨과 준외계인 레벨까지 따라 붙고 있는 지구인들 전체를 잡아서 죽여버리는 것으로 처리규율되었다..PLEIADES연방 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ANA-PLEIADES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ATLANTIS문명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마이클고든스칼리온의 예언이 실현되도록 처리규율되었다.PLEIADES연방 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ANA-PLEIADES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ATLANTIS문명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박종권에게 옳겨 붙어서,원본래 레벨과 준외계인 레벨까지 따라 붙고 있는 지구인들 전체를 잡아서 죽여버리는 것으로 처리규율되었다.PLEIADES연방 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ANA-PLEIADES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ATLANTIS문명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ATLANTIS인으로 살던 박종권은, 지구로 내려오지 말고 원복토록 처리규율되었다. 살아남은 박종권을 이용해 처 먹으려고 ATLANTIS계로 계속 밀어붙이는 동시에, 박종권의 아를 이재용의 아로 변경하는 작업을 지구인 놈들이 병행하고 있으며, 박종권이 무언가를 상상하거나 생각하거나 사고하면, 제 놈들(이건희, 이재용 등 지구인)이 대리하여 들어가는 수법으로, ATLANTIS인들이 사는 영역과 차원까지 따라 들어가고 있으므로, 박종권의 모습과 형상체로 나타나면 무조건 죽여없앨 것으로 처리규율되었다. 박종권의 모습과 형상은 지구인레벨에서만 가능토록 처리규율되었으며, 플레이아데스레벨에서는, 플레이아데스에서 태어나서 살았던 2명의 박종권으로 대치토록 처리규율되었다. 박종권은 ANA-PLEIADES에서 만들어준 가적체 속에 머물며, 지구인 계를 빠져 나가는 것으로 처리규율되었다. 이 문제에 대해서 최종해결을 ANA-PLEIADES에서 해 주기로 약속되었으므로, 최종적으로는 ANA-PLEIADES를 통해서 지구인놈들 세계를 빠져 나가는 것으로 처리규율되었다. 이재용이 놈이 삼성그룹 3대회장으로 취임하여, 추가로 1,600조원을 정동영이와 더불어서 해 처 먹을 치밀한 음모를 가지므로, 이와 같은 음모에 가담한 자들 전원을 죽여없애는 것으로 처리규율되었다. 엄기영이 놈도 마찬가지로 대통령을 해 처 먹을 욕심으로 정동영이와 더불어서 따라 붙고 있으므로, 무조건 죽여없애는 것으로 처리규율되었다.PLEIADES연방 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ANA-PLEIADES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ATLANTIS문명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이영애를 무조건 죽여없애는 것으로 처리규율되었다.PLEIADES연방 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ANA-PLEIADES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ATLANTIS문명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다른 사람들의 섹스행위, 부부관계 및 포르노 영화 속에 처 박아 넣는 짓을 하는 자들 전원을 무조건 죽여없애는 것으로 처리규율되었다.PLEIADES연방 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ANA-PLEIADES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ATLANTIS문명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



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性白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기정의되어진 자로서의 박종권은(서기1963년 1월 대한민국 충청북도 괴산군 증평읍 용강리 출생, 서기2006년 1월 삼성그룹회장 이건희 프로젝트주인공역할, 삼성그룹 관리파트에서는 회장님프로젝트로 명명, 전세계 유력인사 유명인사자제 3,500,000명(350만명) 동원(북한 김일성주석 참여, 북한 김정은주석정보, 북한고위소식통정보), 삼성그룹 전체 이익 55,000,000,000원(55조원의 부당이득)을 얻게 만든 거대프로젝트(삼성전자 최지성사장증언)에서 미키마우스의 애칭을 얻고, 특히 미국여자들의 애호를 받은 프로젝트(미국여자 40,000명이 죽게생겼다고 미국내 배후세력-조지부시-들이 전달), 회장님프로젝트는 2012년 12월종결, 이유는, 2013년 1월부터 시발되어진, 플레이아데스프로젝트에 개입하여, 그러한 자로서의 박종권으로부터, 플레이아데스인의 자격을 snatch하려는 목적과 의도로서 회장님프로젝트를 종결시킴), 2013년 1월부터 2017년까지 진행되어진 플레이아데스프로젝트의 주인공역할(플레이아데스연방내에서 재현됨, 대역: 플레이아데스인 셈야제, 프타-JEHOVAH스승)을 한 자로서의 기정의되어진 박종권은, 아래와 같이 기여와 공헌을 하였음을 플레이아데스연방고위소식통들과, 미연방재무성, 미연방대통령, 기타고위소식통들로부터 인정되었다.

OBERON사태 관련지시명령서 OBERON사태는, 아래와 같은 문제점이 있으므로, 지금 즉각 발을 빼고 철수하며 더 이상 관여치않도록 지시명령처리기록되다. 1. OBERON사태(OBERON성단계와 꾸리에바르, 니흐베바르 성단계 전쟁관련)는, 애초부터 박종권계열인을 잡아서 함정에 처넣고 이용해 먹으며, 모든 것을 빼앗고 죽이려 한 음모이다. 2. 박종권계열인에게 OBERON전쟁참여를 지시했던 제5우주레벨의 주신은 제2차은하대전위원장 냉기치 계열인이며 하수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