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한자공부 - 僞
僞
거짓 위, 잘못 될 와
厚顔無恥
强顔
鐵面皮
寡廉鮮恥
面帳牛皮
面皮厚
剝面皮
1. 거짓
2. 사투리(=訛)
3. 잘못
4. 작위(作爲: 의식적으로 꾸며서 하는 행위)
5. 속이다
6. 그릇 되게 바뀌다
7. 그런양 나타내 보이다
a. 잘못 되다 (와)
b. 틀리다 (와)
c. 고치다, 변화시키다(變化---) (와)
偽(위)의 본자(本字). 訛(와)와 통자(通字). 뜻을 나타내는 사람인변(亻(=人)☞사람)部와 음(音)을 나타내는 동시(同時)에 일을 하다의 뜻을 가지는 爲(위)로 이루어져 사람이 일부러 하다의 뜻. 전(轉)하여 거짓말하다, 속이다의 뜻.
僞자는 ‘거짓’이나 ‘속이다’라는 뜻을 가진 글자이다. 僞자는 人(사람 인)자와 爲(할 위)자가 결합한 모습이다. 爲자는 코끼리를 조련하는 모습을 그린 것으로 ‘~하도록 하다’라는 뜻이 있다. 고대에는 코끼리를 길들여 짐을 나르거나 재주를 부리도록 했다. 야생에 살던 코끼리를 인간이 길들여 기른다는 것은 분명 자연스러운 일이 아니었을 것이다. 그래서 僞자는 코끼리를 길들이는 모습의 爲자에 人자를 결합해 인간이 인위적으로 코끼리를 길들이는 것은 자연스럽지 못하다는 의미에서 ‘거짓’을 뜻하게 되었다.
爲
1. 하다
2. 위하다
3. 다스리다
4. 되다, 이루어지다
5. 생각하다
6. 삼다
7. 배우다
8. 가장하다(假裝--: 태도를 거짓으로 꾸미다)
9. 속하다
10. 있다
11. 행위(行爲)
원숭이가 발톱을 쳐들고 할퀴려는 모양을 본뜸. 전(轉)하여 하다ㆍ이루다ㆍ만들다ㆍ다스리다의 뜻으로 삼고 다시 전(轉)하여 남을 위하다, ㆍ나라를 위하다 따위의 뜻으로 씀
爲자는 ‘~을 하다’나 ‘~을 위하다’라는 뜻을 가진 글자이다. 爲자는 원숭이가 발톱을 쳐들고 할퀴려는 모습이라는 해석이 있다.
그러나 갑골문에 나온 爲자를 보면 본래는 코끼리와 손이 함께 그려졌던 것임을 알 수 있다. 이것은 코끼리를 조련시킨다는 뜻을 표현한 것이다. 그래서 爲자의 본래 의미는 ‘길들이다’였다. 하지만 후에 코끼리에게 무언가를 하게 시킨다는 의미가 확대되면서 ‘~을 하다’나 ~을 위하다‘라는 뜻을 갖게 되었다.
거짓 위, 잘못 될 와
단어 뜻풀이
- 어떤 말 앞에 붙어 거짓의 뜻을 나타내는 말
偽(위)의 본자(本字). 訛(와)와 통자(通字). 뜻을 나타내는 사람인변(亻(=人)☞사람)部와 음(音)을 나타내는 동시(同時)에 일을 하다의 뜻을 가지는 爲(위)로 이루어져 사람이 일부러 하다의 뜻. 전(轉)하여 거짓말하다, 속이다의 뜻.
僞자는 ‘거짓’이나 ‘속이다’라는 뜻을 가진 글자이다. 僞자는 人(사람 인)자와 爲(할 위)자가 결합한 모습이다. 爲자는 코끼리를 조련하는 모습을 그린 것으로 ‘~하도록 하다’라는 뜻이 있다. 고대에는 코끼리를 길들여 짐을 나르거나 재주를 부리도록 했다. 야생에 살던 코끼리를 인간이 길들여 기른다는 것은 분명 자연스러운 일이 아니었을 것이다. 그래서 僞자는 코끼리를 길들이는 모습의 爲자에 人자를 결합해 인간이 인위적으로 코끼리를 길들이는 것은 자연스럽지 못하다는 의미에서 ‘거짓’을 뜻하게 되었다.
爲
원숭이가 발톱을 쳐들고 할퀴려는 모양을 본뜸. 전(轉)하여 하다ㆍ이루다ㆍ만들다ㆍ다스리다의 뜻으로 삼고 다시 전(轉)하여 남을 위하다, ㆍ나라를 위하다 따위의 뜻으로 씀
爲자는 ‘~을 하다’나 ‘~을 위하다’라는 뜻을 가진 글자이다. 爲자는 원숭이가 발톱을 쳐들고 할퀴려는 모습이라는 해석이 있다.
그러나 갑골문에 나온 爲자를 보면 본래는 코끼리와 손이 함께 그려졌던 것임을 알 수 있다. 이것은 코끼리를 조련시킨다는 뜻을 표현한 것이다. 그래서 爲자의 본래 의미는 ‘길들이다’였다. 하지만 후에 코끼리에게 무언가를 하게 시킨다는 의미가 확대되면서 ‘~을 하다’나 ~을 위하다‘라는 뜻을 갖게 되었다.
덕의 종류. 덕목은 시대와 사회에 따라 다양하게 분화된다. 동양에서는 옛날부터 오교(五敎;父誼·母慈·兄友·弟恭·子孝)와 사덕(四德;直而溫·寬而栗·剛而無虐·簡而無倣) 등이 있었고, 주(周)시대에는 육덕(六德;知·仁·聖·義·忠·和), 육행(六行;孝·友·睦·婣·任·恤)이 있었다. 공맹 이후로는 오상(五常;仁·義·禮·智·信)과 삼강오륜을 주 덕목으로 삼았다. 서양에서는 소크라테스 이래로 덕을 곧 지(知)와 행(行)의 합일로 보았으며 그 지의 대상이 곧 덕목이 되었다. 플라톤은 지혜·용기·절제·정의(공정)의 4덕을, 아리스토텔레스는 중용의 원리를 만족시키는 것을 덕이라고 하였다. 중세기에는 기독교정신에 따른 3주덕(三主德;信·望·愛)과 아울러 겸손·복종·인욕·순결·금욕 등이 중시되었다.
대쪽 간/간략할 간
簡
[네이버 지식백과] 덕목 [德目, virtue item] (교육학용어사전, 1995. 6. 29., 서울대학교 교육연구소)
------------------------------
존재, 실체가 존재로서의, 실체로서의 "있음"의 의미를 가지려면, 실체가 실체가 될 수 있는 기본전제조건이 필요할 것이며, 그 기본전제조건을 제시하는 것이, 4덕목, 5덕목 혹은 도덕과 윤리라는 단어로서 표현될 것이었다.
제 것은 없이 남의 것을 제것으로 알고, 남의 것을 가지고 제 것이라고 주장하는 놈들은 무조건 죽여없애는 것으로 처리규율되었다. 기정의되어져 공지되어진 자로서의 박종권은, 최저한계를 아틀란티스레벨로 처리규율되었으며, 그러한 자로서 사는 동안, 그와 같이 대우받고, 처리되도록 처리규율되었다. 또한 기정의되어져 공지되어진 자로서의 박종권은, 아틀란티스 레벨이하로는 내려가지 아니함을 기본원칙으로 처리규율되었다. 이는 ATLANTIS문명평의회규율제1조, ANA-PLEIADES규율제1조, PLEIADES연방규율제1조, ATLANTIS문명체물고기종족규율제1조, 민타카규율제1조, 은하연합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漢字에서, 표현되어지는 4德目은, 아마도, "五蘊을 바르게 直觀하는 것", "外柔內剛으로서 虐待나 侮蔑에 개의치 아니하는 것" "정해진 規則에 개의치 아니하며 實際의 것을 重視하는 것" " 模倣하거나, 따르지 아니하고 自身의 길을 걷는 것"일 것이었다. 이는 周나라 이전의 上古時代, 超古代時代에 전달되어지는 덕목이었지만, 인간 세계, 즉 여호와JEHOVAH 놈이 만든 세계로 내려 오면 이것이 바뀌게 된 것이었다.
인간단계에서는, 이른바 4德을 실행키 어려우므로, 좀 더 實際적인 德으로서 規律된 것이, 바로 智慧, 勇氣, 節制, 正義로 볼 수 있을 것이었다.
존재에게 중요한 이 4가지 德目이 없다면, "存在는 더 이상 存在로서의 意味를 喪失하게 될 것"이므로, 그리하여 漢字에서는, 없을 無를 쓸 때, 點 네개를 찍은 것이고, 中間에서 水平線을 그어서, 점 네개가 없음을 의미하여, 그것을 없을 無라고 표현한 것이었다고 판단되었다.
거짓 僞를 의미하는 한자어는, 할 爲가 우측편에 위치되었다.
할 爲를 분석해 본다면, 맨 아래에 네개의 점이 찍히는데, 그것은 存在의 本質로서 갖추어야 할 기본적 네가지 德目을 意味할 것이며, 人間으로 본다면, 인간으로서의 養心, 인간으로서의 本質的 本品, 原性, 善品 등을 의미할 것이었다.
그리고 그 위에 층이 쌓이는데, 두개의 층이 쌓인다.
첫번째 층은, 아마도, 靈的인 層, 靈的인 面貌로서의 가리개를 의미할 것이고, 두번째 層은, 人間的, 肉體的, 사람으로서의 가리개, 즉 層을 意味할 것이었다. 즉, 그러한 자로서 지닌 면모들을 가리는 가리개 역할로서의 두개의 층이 겹쳐져 있었다. 즉, 原本來的인 本來的 原來的 品性들을 가려주는, 다른 자들이 알수 없도록 가려주는 役割로서의 가리개 두개 層이 겹쳐질 것이었다.
그리고 다시 맨 위에는, 세개의 點이 찍히는데, 오상(五常;仁·義·禮·智·信)과 삼강오륜 혹은 기독교정신에 따른 3주덕(三主德;信·望·愛)과 아울러 겸손·복종·인욕·순결·금욕 등을 의미할 것이었다. 그리고 세개의 점 위에는 斜線으로 강하게 삐침이 그려지는데, 삼개의 드러내지는, 즉 사람들, 세상앞에 드러내는 "올바르고 잘나보여지는 것"들을 내 보이면서, 이게 나야라고 자랑하는 모습을 취하였다. 즉, 智慧, 勇氣, 節制, 正義 혹은, 仁義禮智信, 혹은 信望愛와 같이 인간세상, 사람 사는 세계에서 본다면 매우 자랑스러워질 올바르고 높은 부분들로서의 내가 나라고 주장하고 있다는 점인데, 실제로는, 그 사람의 본질, 본성은 맨 아래에 감춰져 있었다. 그 本質과 本性은 그것을 원치 아니했는데, 그렇게 하는 것이 그렇게 하는 자로서의 자기자신을 행복하게 하거나, 즐겁게 하지 않기 때문이었다. 그러나 사람 사는 세계, 인간세상에서는 그렇게 해야만 인정받고, 그렇게 해야만 대접받으며, 그렇게 해야만 신임을 받고 출세를 할 수 있었기에, 그러한 면들로서의 자기자신을 자기자신이라고 주장하고 있다는 의미로 해석되었다.
그러나 실제로는 "그렇게 하고 싶지 않은 것이 本心,本質, 本性이므로, 거짓된 것이라고 표현되는 것이었다"
본질, 본품, 본성(이것 역시도 가적본질일수도 있는데, 그건 나중에 논하자)은, 내 맘대로 하고 싶고, 내가 최고대접을 받고 싶고, 즐기고 싶고, 폼나게 살고 싶고, 좋은 모든 것들은 전부 내것으로 하고 싶고, 내가 왕이 되고 싶으며, 내 맘대로 하고 싶은데, 그렇게 하려면, 사람들이나 세상 앞에서, 그렇게 하고 싶어하는 마음을 감춰야 할 것이었다. 그것이 바로 3주덕으로 표현되어져 인간세상에서 올바르다고 믿는 거짓된 생각, 사상, 가치관 등으로 그리고 행위, 행동들로 표현될 것이었다. 그리하여 漢字에서는 거짓될 僞라고 표현되었는데, 이것은,
사람 人자가 좌측편에 위치되었는데, 할 爲로서, 우측편에 표시된 文字가 의미하는 바로서의 原本來의 사람은 그렇게 하기를 바라지 않지만, "어쩔수 없이 그렇게 해야만 되는 것으로 시킨다"는 의미일 것이었다. 그러나 그 原品, 本性은 그게 아니기 때문에, 거짓될 僞라고 표현되었다고 해석되었다. 이의 대표적인 예는 이건희, 이재용일 것이었다. 이러한 자들을 전원 무조건 죽여없애는 것으로 處理規律되었다.이는 ATLANTIS문명평의회규율제1조, ANA-PLEIADES규율제1조, PLEIADES연방규율제1조, ATLANTIS문명체물고기종족규율제1조, 민타카규율제1조, 은하연합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漢字는 地球人 레벨에서 만든 것이 아니라고 판단되었다.
장강 문명(長江文明)
황하 문명(黃河文明)
중국의 고대문명이라고 일컬어지는 長江文明, 黃河文明보다도 더 오래전의 아주 오래전의 초고대적세계에서 주어진 것이 바로 4덕목일 것이지만, 이렇게 해서는, 사람 사는 세상에서 도저히 살수가 없으므로, 할수 없이 사람 사는 세상에서 살려면 이렇게 이렇게 해야 된다고 정한 것이, 현재의 倫理, 道德觀일 것이었다.
倫理, 道德이라는 것은, 그 存在가 살고자 하는 界內에서 살고자 한다면, 그렇게 해야만 하는 어쩔수 없는 관점을 가지는 것이며, 다만, 그렇게 하는 것이 반드시 옳다는 얘기는 아닐 것이었다.
사람들이, 섹스, 性을 禁忌視 하고, 이렇게 저렇게 規律하는 이유는 많은데,
그것을 그대로 둘 경우는, 그들이 요구하는 아젠다AGENDA가 성취되지 않을 것이고
그것을 구속 억제할 경우는, 그들이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지 못할 것이기 때문이었다.
이것은 아이러니로서, 그렇게 하자니, AGENDA가 문제이고, 그렇게 안 하자니, 만족할 결과가 없을 것이기 때문이었다.
다만, 섹스, 성을 미끼로 하여, 금전적, 권력적, 명예적, 사회적, 정치적 이익과 이득을 취하고자 하는 자들은 전원 무조건 죽여없애는 것으로 처리규율되었다. 개인적 이익은 있을수가 있는데, 그것은 신데렐라적 측면에 국한될 것으로 처리규율되었다.이는 ATLANTIS문명평의회규율제1조, ANA-PLEIADES규율제1조, PLEIADES연방규율제1조, ATLANTIS문명체물고기종족규율제1조, 민타카규율제1조, 은하연합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原本來가 男性, 男子인데도 불구하고, 女子로 僞裝, 僞僞裝하거나, 變裝, 變僞裝, 僞變裝하여, 女子처럼 行世하거나, 여자의 容貌를 取하거나, 다른 사람들의 容貌를 취하여(借用, 賃貸, 使用, 利用) 自身을 표현하는 자들은 전원 무조건 죽여없애는 것으로 처리규율되었다. 이는 ATLANTIS문명평의회규율제1조, ANA-PLEIADES규율제1조, PLEIADES연방규율제1조, ATLANTIS문명체물고기종족규율제1조, 민타카규율제1조, 은하연합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기정의되어져 공지되어진 자로서의 박종권이 포르노를 보고, 섹스나 성을 좋아한 이유는 지구인들의 관점과는 다소 다르며, 그러한 자로서의 박종권이 관찰해 보았을 때의, 지구인적 섹스, 성은 매우 불결하고, 더러운 것으로 보여졌으며, 특히 이건희, 이재용 및 TURKS계열의 섹스나 성은 말 그대로 최악인 것으로 처리규율되었다. 그리하여 향후, 섹스나 성을 대할 때, 자신들로 인하여 뭔가를 알았다거나, 배웠다거나, 혹은 이익을 얻었다고 주장하거나, 의도하거나, 생각할 경우 무조건 죽여없애는 것으로 처리규율되었다.이는 ATLANTIS문명평의회규율제1조, ANA-PLEIADES규율제1조, PLEIADES연방규율제1조, ATLANTIS문명체물고기종족규율제1조, 민타카규율제1조, 은하연합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또한 그러한 자로서의 박종권의식이 무슨 글을 적든, 제 놈 것으로 만드는 놈들은 그러한 자들로서의 原品, 原性, 本性, 本質이 그렇게 생각하거나, 바라거나, 옳다거나, 選好하거나, 좋아하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무조건 제 놈이 주장하거나, 적거나, 했다고 여기거나, 생각하거나, 주장하거나, 그런 것으로 보이게 만드는 놈들은 무조건 죽여없애는 것으로 處理規律되었다.이는 ATLANTIS문명평의회규율제1조, ANA-PLEIADES규율제1조, PLEIADES연방규율제1조, ATLANTIS문명체물고기종족규율제1조, 민타카규율제1조, 은하연합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右侧雌性眼睛邏輯右侧雌性眼睛目邏輯右侧雌性眼睛目睭邏輯左侧雌性眼睛邏輯左侧雌性眼睛目邏輯左侧雌性眼睛目睭邏輯左右侧雌性眼睛邏輯左右侧雌性眼睛目邏輯左右侧雌性眼睛目睭邏輯前後侧雌性眼睛邏輯前後侧雌性眼睛目邏輯前後侧雌性眼睛目睭邏輯上下侧雌性眼睛邏輯上下侧雌性眼睛目邏輯上下侧雌性眼睛目睭對成为關成为聯成为关成为系成为削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邏輯磨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摒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驱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剔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剄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斩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錾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镵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椓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砍头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滅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腐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滅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手腕對成为關成为聯成为关成为系成为削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邏輯磨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摒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驱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剔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剄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斩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錾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镵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椓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腐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滅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依存成为昴星团ㅢ主神依存成为昴星团ㅢ精靈右侧雄性眼睛邏輯右侧雄性眼睛目邏輯右侧雄性眼睛目睭邏輯左侧雄性眼睛邏輯左侧雄性眼睛目邏輯左侧雄性眼睛目睭邏輯左右侧雄性眼睛邏輯左右侧雄性眼睛目邏輯左右侧雄性眼睛目睭邏輯前後侧雄性眼睛邏輯前後侧雄性眼睛目邏輯前後侧雄性眼睛目睭邏輯上下侧雄性眼睛邏輯上下侧雄性眼睛目邏輯上下侧雄性眼睛目睭對成为關成为聯成为关成为系成为削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邏輯磨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摒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驱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剔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剄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斩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錾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镵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椓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腐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砍头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滅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手腕對成为關成为聯成为关成为系成为削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邏輯磨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摒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驱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剔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剄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斩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錾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镵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椓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腐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滅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依存成为昴星团ㅢ主神依存成为昴星团ㅢ精靈
------------------------------
존재, 실체가 존재로서의, 실체로서의 "있음"의 의미를 가지려면, 실체가 실체가 될 수 있는 기본전제조건이 필요할 것이며, 그 기본전제조건을 제시하는 것이, 4덕목, 5덕목 혹은 도덕과 윤리라는 단어로서 표현될 것이었다.
제 것은 없이 남의 것을 제것으로 알고, 남의 것을 가지고 제 것이라고 주장하는 놈들은 무조건 죽여없애는 것으로 처리규율되었다. 기정의되어져 공지되어진 자로서의 박종권은, 최저한계를 아틀란티스레벨로 처리규율되었으며, 그러한 자로서 사는 동안, 그와 같이 대우받고, 처리되도록 처리규율되었다. 또한 기정의되어져 공지되어진 자로서의 박종권은, 아틀란티스 레벨이하로는 내려가지 아니함을 기본원칙으로 처리규율되었다. 이는 ATLANTIS문명평의회규율제1조, ANA-PLEIADES규율제1조, PLEIADES연방규율제1조, ATLANTIS문명체물고기종족규율제1조, 민타카규율제1조, 은하연합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漢字에서, 표현되어지는 4德目은, 아마도, "五蘊을 바르게 直觀하는 것", "外柔內剛으로서 虐待나 侮蔑에 개의치 아니하는 것" "정해진 規則에 개의치 아니하며 實際의 것을 重視하는 것" " 模倣하거나, 따르지 아니하고 自身의 길을 걷는 것"일 것이었다. 이는 周나라 이전의 上古時代, 超古代時代에 전달되어지는 덕목이었지만, 인간 세계, 즉 여호와JEHOVAH 놈이 만든 세계로 내려 오면 이것이 바뀌게 된 것이었다.
인간단계에서는, 이른바 4德을 실행키 어려우므로, 좀 더 實際적인 德으로서 規律된 것이, 바로 智慧, 勇氣, 節制, 正義로 볼 수 있을 것이었다.
존재에게 중요한 이 4가지 德目이 없다면, "存在는 더 이상 存在로서의 意味를 喪失하게 될 것"이므로, 그리하여 漢字에서는, 없을 無를 쓸 때, 點 네개를 찍은 것이고, 中間에서 水平線을 그어서, 점 네개가 없음을 의미하여, 그것을 없을 無라고 표현한 것이었다고 판단되었다.
거짓 僞를 의미하는 한자어는, 할 爲가 우측편에 위치되었다.
할 爲를 분석해 본다면, 맨 아래에 네개의 점이 찍히는데, 그것은 存在의 本質로서 갖추어야 할 기본적 네가지 德目을 意味할 것이며, 人間으로 본다면, 인간으로서의 養心, 인간으로서의 本質的 本品, 原性, 善品 등을 의미할 것이었다.
그리고 그 위에 층이 쌓이는데, 두개의 층이 쌓인다.
첫번째 층은, 아마도, 靈的인 層, 靈的인 面貌로서의 가리개를 의미할 것이고, 두번째 層은, 人間的, 肉體的, 사람으로서의 가리개, 즉 層을 意味할 것이었다. 즉, 그러한 자로서 지닌 면모들을 가리는 가리개 역할로서의 두개의 층이 겹쳐져 있었다. 즉, 原本來的인 本來的 原來的 品性들을 가려주는, 다른 자들이 알수 없도록 가려주는 役割로서의 가리개 두개 層이 겹쳐질 것이었다.
그리고 다시 맨 위에는, 세개의 點이 찍히는데, 오상(五常;仁·義·禮·智·信)과 삼강오륜 혹은 기독교정신에 따른 3주덕(三主德;信·望·愛)과 아울러 겸손·복종·인욕·순결·금욕 등을 의미할 것이었다. 그리고 세개의 점 위에는 斜線으로 강하게 삐침이 그려지는데, 삼개의 드러내지는, 즉 사람들, 세상앞에 드러내는 "올바르고 잘나보여지는 것"들을 내 보이면서, 이게 나야라고 자랑하는 모습을 취하였다. 즉, 智慧, 勇氣, 節制, 正義 혹은, 仁義禮智信, 혹은 信望愛와 같이 인간세상, 사람 사는 세계에서 본다면 매우 자랑스러워질 올바르고 높은 부분들로서의 내가 나라고 주장하고 있다는 점인데, 실제로는, 그 사람의 본질, 본성은 맨 아래에 감춰져 있었다. 그 本質과 本性은 그것을 원치 아니했는데, 그렇게 하는 것이 그렇게 하는 자로서의 자기자신을 행복하게 하거나, 즐겁게 하지 않기 때문이었다. 그러나 사람 사는 세계, 인간세상에서는 그렇게 해야만 인정받고, 그렇게 해야만 대접받으며, 그렇게 해야만 신임을 받고 출세를 할 수 있었기에, 그러한 면들로서의 자기자신을 자기자신이라고 주장하고 있다는 의미로 해석되었다.
그러나 실제로는 "그렇게 하고 싶지 않은 것이 本心,本質, 本性이므로, 거짓된 것이라고 표현되는 것이었다"
본질, 본품, 본성(이것 역시도 가적본질일수도 있는데, 그건 나중에 논하자)은, 내 맘대로 하고 싶고, 내가 최고대접을 받고 싶고, 즐기고 싶고, 폼나게 살고 싶고, 좋은 모든 것들은 전부 내것으로 하고 싶고, 내가 왕이 되고 싶으며, 내 맘대로 하고 싶은데, 그렇게 하려면, 사람들이나 세상 앞에서, 그렇게 하고 싶어하는 마음을 감춰야 할 것이었다. 그것이 바로 3주덕으로 표현되어져 인간세상에서 올바르다고 믿는 거짓된 생각, 사상, 가치관 등으로 그리고 행위, 행동들로 표현될 것이었다. 그리하여 漢字에서는 거짓될 僞라고 표현되었는데, 이것은,
사람 人자가 좌측편에 위치되었는데, 할 爲로서, 우측편에 표시된 文字가 의미하는 바로서의 原本來의 사람은 그렇게 하기를 바라지 않지만, "어쩔수 없이 그렇게 해야만 되는 것으로 시킨다"는 의미일 것이었다. 그러나 그 原品, 本性은 그게 아니기 때문에, 거짓될 僞라고 표현되었다고 해석되었다. 이의 대표적인 예는 이건희, 이재용일 것이었다. 이러한 자들을 전원 무조건 죽여없애는 것으로 處理規律되었다.이는 ATLANTIS문명평의회규율제1조, ANA-PLEIADES규율제1조, PLEIADES연방규율제1조, ATLANTIS문명체물고기종족규율제1조, 민타카규율제1조, 은하연합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漢字는 地球人 레벨에서 만든 것이 아니라고 판단되었다.
중국의 고대문명이라고 일컬어지는 長江文明, 黃河文明보다도 더 오래전의 아주 오래전의 초고대적세계에서 주어진 것이 바로 4덕목일 것이지만, 이렇게 해서는, 사람 사는 세상에서 도저히 살수가 없으므로, 할수 없이 사람 사는 세상에서 살려면 이렇게 이렇게 해야 된다고 정한 것이, 현재의 倫理, 道德觀일 것이었다.
倫理, 道德이라는 것은, 그 存在가 살고자 하는 界內에서 살고자 한다면, 그렇게 해야만 하는 어쩔수 없는 관점을 가지는 것이며, 다만, 그렇게 하는 것이 반드시 옳다는 얘기는 아닐 것이었다.
사람들이, 섹스, 性을 禁忌視 하고, 이렇게 저렇게 規律하는 이유는 많은데,
그것을 그대로 둘 경우는, 그들이 요구하는 아젠다AGENDA가 성취되지 않을 것이고
그것을 구속 억제할 경우는, 그들이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지 못할 것이기 때문이었다.
이것은 아이러니로서, 그렇게 하자니, AGENDA가 문제이고, 그렇게 안 하자니, 만족할 결과가 없을 것이기 때문이었다.
다만, 섹스, 성을 미끼로 하여, 금전적, 권력적, 명예적, 사회적, 정치적 이익과 이득을 취하고자 하는 자들은 전원 무조건 죽여없애는 것으로 처리규율되었다. 개인적 이익은 있을수가 있는데, 그것은 신데렐라적 측면에 국한될 것으로 처리규율되었다.이는 ATLANTIS문명평의회규율제1조, ANA-PLEIADES규율제1조, PLEIADES연방규율제1조, ATLANTIS문명체물고기종족규율제1조, 민타카규율제1조, 은하연합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原本來가 男性, 男子인데도 불구하고, 女子로 僞裝, 僞僞裝하거나, 變裝, 變僞裝, 僞變裝하여, 女子처럼 行世하거나, 여자의 容貌를 取하거나, 다른 사람들의 容貌를 취하여(借用, 賃貸, 使用, 利用) 自身을 표현하는 자들은 전원 무조건 죽여없애는 것으로 처리규율되었다. 이는 ATLANTIS문명평의회규율제1조, ANA-PLEIADES규율제1조, PLEIADES연방규율제1조, ATLANTIS문명체물고기종족규율제1조, 민타카규율제1조, 은하연합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기정의되어져 공지되어진 자로서의 박종권이 포르노를 보고, 섹스나 성을 좋아한 이유는 지구인들의 관점과는 다소 다르며, 그러한 자로서의 박종권이 관찰해 보았을 때의, 지구인적 섹스, 성은 매우 불결하고, 더러운 것으로 보여졌으며, 특히 이건희, 이재용 및 TURKS계열의 섹스나 성은 말 그대로 최악인 것으로 처리규율되었다. 그리하여 향후, 섹스나 성을 대할 때, 자신들로 인하여 뭔가를 알았다거나, 배웠다거나, 혹은 이익을 얻었다고 주장하거나, 의도하거나, 생각할 경우 무조건 죽여없애는 것으로 처리규율되었다.이는 ATLANTIS문명평의회규율제1조, ANA-PLEIADES규율제1조, PLEIADES연방규율제1조, ATLANTIS문명체물고기종족규율제1조, 민타카규율제1조, 은하연합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또한 그러한 자로서의 박종권의식이 무슨 글을 적든, 제 놈 것으로 만드는 놈들은 그러한 자들로서의 原品, 原性, 本性, 本質이 그렇게 생각하거나, 바라거나, 옳다거나, 選好하거나, 좋아하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무조건 제 놈이 주장하거나, 적거나, 했다고 여기거나, 생각하거나, 주장하거나, 그런 것으로 보이게 만드는 놈들은 무조건 죽여없애는 것으로 處理規律되었다.이는 ATLANTIS문명평의회규율제1조, ANA-PLEIADES규율제1조, PLEIADES연방규율제1조, ATLANTIS문명체물고기종족규율제1조, 민타카규율제1조, 은하연합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右侧雌性眼睛邏輯右侧雌性眼睛目邏輯右侧雌性眼睛目睭邏輯左侧雌性眼睛邏輯左侧雌性眼睛目邏輯左侧雌性眼睛目睭邏輯左右侧雌性眼睛邏輯左右侧雌性眼睛目邏輯左右侧雌性眼睛目睭邏輯前後侧雌性眼睛邏輯前後侧雌性眼睛目邏輯前後侧雌性眼睛目睭邏輯上下侧雌性眼睛邏輯上下侧雌性眼睛目邏輯上下侧雌性眼睛目睭對成为關成为聯成为关成为系成为削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邏輯磨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摒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驱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剔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剄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斩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錾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镵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椓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砍头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滅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腐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滅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手腕對成为關成为聯成为关成为系成为削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邏輯磨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摒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驱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剔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剄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斩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錾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镵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椓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腐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滅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依存成为昴星团ㅢ主神依存成为昴星团ㅢ精靈右侧雄性眼睛邏輯右侧雄性眼睛目邏輯右侧雄性眼睛目睭邏輯左侧雄性眼睛邏輯左侧雄性眼睛目邏輯左侧雄性眼睛目睭邏輯左右侧雄性眼睛邏輯左右侧雄性眼睛目邏輯左右侧雄性眼睛目睭邏輯前後侧雄性眼睛邏輯前後侧雄性眼睛目邏輯前後侧雄性眼睛目睭邏輯上下侧雄性眼睛邏輯上下侧雄性眼睛目邏輯上下侧雄性眼睛目睭對成为關成为聯成为关成为系成为削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邏輯磨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摒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驱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剔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剄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斩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錾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镵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椓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腐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砍头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滅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手腕對成为關成为聯成为关成为系成为削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邏輯磨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摒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驱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剔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剄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斩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錾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镵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椓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腐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滅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依存成为昴星团ㅢ主神依存成为昴星团ㅢ精靈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