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한자공부 - 貪天之功
하늘의 공을 탐한다는 뜻으로,남의 공을 탐내어 자기(自己) 힘으로 이룬 체함
제공처: ㈜오픈마인드
출전
탐(貪, 산스크리트어: rāga, 팔리어: rāga, 영어: lust, attachment) 또는 집착(執著) 즉 무언가에 들러붙어서 떠나지 못함은 다음의 분류, 그룹 또는 체계의 한 요소이다.
여러 악욕(惡欲)들 가운데 하나이다.[1] 탐(貪: 들러붙어서 떠나지 못함)과 욕(欲: 욕구, 희망, 원함)은 서로 관련은 있지만 불교 교학에서 기본적으로 서로 별개의 법이다. 즉 이 두 법은 그 본질적 성질에서 차이가 뚜렷하다. 예를 들어, 부파불교와 대승불교 모두의 교학에서, 욕은 선 · 악 · 무기의 3성에 통하는 반면 탐은 악과 '무기의 일부인 유부무기'에만 통한다.[2] 따라서, 욕에는 선욕(善欲: 선한 욕구)도 있고, 악욕(惡欲: 악한 욕구)도 있고, 무기욕(無記欲: 선하지도 악하지도 않은 욕구)도 있다. 이에 비해, 탐의 경우 선한 탐욕 또는 선한 집착 즉 선탐(善貪)은 존재하지 않는다.
貪(梵語:lobha,或rāga,巴利語:lobha,藏文: 'dod chags),佛教術語,意思為依戀、熱切的想要、渴望、貪婪,是一種心情狀態,熱衷與貪圖於世間三有的事物,希望獲得與保有,但終是受挫。它的根源是無明、愚癡以及我見,被認為是三毒之一。它也是一種心所。其反義字為無貪。
貪是指對於外境,產生愛取,不願放棄的心態[1]。釋迦牟尼佛認為,離開貪欲,可以使心解脫,離開無明,可得慧解脫[2]。
對於欲樂(Kāma)的貪,稱為欲貪(Kāma-rāga)。因為欲貪而產生貪欲(kāmacchanda),為五蓋之一。
貪是指對於外境,產生愛取,不願放棄的心態[1]。釋迦牟尼佛認為,離開貪欲,可以使心解脫,離開無明,可得慧解脫[2]。
對於欲樂(Kāma)的貪,稱為欲貪(Kāma-rāga)。因為欲貪而產生貪欲(kāmacchanda),為五蓋之一。
貪
- 貝 (조개패, 7획
단어 뜻풀이
天단어 뜻풀이
- ①하늘 ②(범 deva) 인도(印度)에서 모든 신을 통들어 이르는 말. 천지(天地) 만물(萬物)을 주재(主宰) 하는 사람, 곧 조물주(造物主)나 상제(上帝) 등(等) ③인간세계(人間世界)보다 훨씬 나은 과보(果報)를 받는 좋은 곳. 곧 욕계친(欲界責)ㆍ색계친(色界天)ㆍ무색계천(無色界天) 등(等) ④성(姓)의 하나
天,中華文化信仰體系的一个核心,狹義僅指與地相對的天;廣義的天,即道、太一、大自然、天然宇宙。
天有神格化、人格化的概念,指的是最高之神,稱為皇天、昊天、天皇大帝、皇天上帝、昊天上帝等,即道教和民間信仰中的玉皇上帝(玉皇大帝);又稱為蒼天、上天、上蒼、老天、老天爺等。
功
단어 뜻풀이
- 之
釋義[编辑]
- 生出;滋長。
- 至;往。
- 送孟浩然之广陵。
- 用;取。
- 代詞。這,這個。
- 代詞。他、她、它;他們。例:求之不得、取之不盡。
- 代詞。他的,其。
- 代詞。用於自稱或對稱。
- 助詞。相当於現代漢語助詞“的”,表示所有关系。例:天之骄子。
- 助詞。無實義。用於停頓或充當音節。
- 助詞。賓語前置的標志。
- 介詞。相當於“諸”,之於。
- 連詞。與;和。
之자는 ‘가다’나 ‘~의’, ‘~에’와 같은 뜻으로 쓰이는 글자이다. 之자는 사람의 발을 그린 것이다. 之자의 갑골문을 보면 발을 뜻하는 止(발 지)자가 그려져 있었다. 그리고 발아래에는 획이 하나 그어져 있었는데, 이것은 발이 움직이는 지점을 뜻하는 것이다. 그래서 之자의 본래 의미는 ‘가다’나 ‘도착하다’였다. 다만 지금은 止자나 去(갈 거)자가 ‘가다’라는 뜻으로 쓰이고 之자는 주로 문장을 연결하는 어조사 역할만을 하고 있다.
- 功
단어 뜻풀이
貪天之功이란 단어는 흔히 쓰이는 단어는 아닐 것인데, 한자사전에도 잘 나오지 않는 문자들이었다.
탐내다는 의미의 貪은,
이제 今이 눈 目 위에 위치되었다. 그런데 그 눈에는 발이 달려있어서, 조개 貝라고 쓰여졌는데, 이 조개 貝라는 단어의 의미는, 혹성탈출 영화에 나오는 원시미개인들이, 주로 잡아서 먹었던 조개무지를 상징한다고 하겠는데, 훗날 이 조개 무지, 즉, 조개들의 형상들이 돈을 의미하게 되었다고 판단되었다.
조개 貝는, 눈에 발이 달렸다는 의미인데, 마음의 눈을 意味할 것이며, 이는, 사람의 마음의 눈이 수시로 여기 저기 돌아다닌다는 의미로 판단되었다.
사람의 마음은 눈은, 잠시도 쉬지 않고, 여기 저기 쏘다니며, 이것 저것 관심을 가지기 마련이므로, 결국 마음의 눈目에 발이 달렸다고 표현되었다.
이제 今은, 사람 人의 基底部에 일획이 水平으로 그어지는데, 이것은, 그 사람이 觀心을 가지는 혹은 注目하는, 그 무언가를 意味할 것이었다. 그리고 다시 꺽기가 그어지는데, 그 사람이 觀心을 가지는 혹은 注目하는 그 무언가에 발을 걸고 서 있다 혹은 멈춰서 있다는 意味일 것이었다.
즉, 그 사람의 마음의 눈이, 그 사람으로서 관심의 대상, 주목하는 대상체에 머물고 있다는 의미로서 해석되었다. 관심, 주목이라는 말은, 결국은 관심, 주목하는 대상체를 가지고 싶어하는 것을 의미할 것이고, 결국 탐내다, 가지고 싶다는 바램의 표현으로서 해석될 것이었다.
다만, 慾과 다른 점이라면, 조개 貝자이었다.
慾은 똑같이 뭔가를 바라지만, 그것이 形而上學的인 것일수도 있고, 形而下學的인 것일 수도 있으며, 非物質的이기도 하고, 物質的이기도 하며, 肉體的이기도 하며, 非肉體的이기도 할 것이지만, 貪은, 대체적으로는, 3차원 물질계의 물질적 측면, 혹은 3차원 계에서 사는 존재들에게 중요한 權力, 名譽, 돈錢, 金錢, 女子, 名聲, 權威, 稱讚, 稱頌, 尊敬, 나대기(내가 이렇게 잘 난 사람이다라고 주장하는 것) 등을 의미할 것이었다.(불교적 해석방식 참조)
天은, 사람 人에 두개의 水平劃이 그어졌다.
여기서의 天이란, 결국, 사람이 가진 모든 것을 의미할 것이었는데, 그 사람의 사람으로서의 부분들부터 시작하여, 그 사람의 가장 높은 부분들을 포함하는 의미로서의 하늘 天의 單語로 解釋되었다.
현대적 해석으로는, 本能(ID)부터 시작해서, 自我(에고EGO)로 연결되어져, 다시 슈퍼에고(super EGO)超自我로 이어져 가는 사람의 모든 것인데, 사람이란 결국 땅과 하늘을 연결하는 존재들이며, 그 사람의 本源, 根源點은 하늘(超自我란, 根源과의 連結的支線을 意味할 것이었다)에 있다는 의미로서 解釋될 것이었다.
즉, 무언가를 탐내는데, 어떤 사람이 지닌 모든 것들을 탐낸다는 의미로서 해석되었다. 즉, 貪天이다. 다만, 天이 가지는 의미상, 그 사람이 지닌 것들 중 가장 높은 부분들로서의, 貴中한 가치를 지니는 측면들을 의미할 것이었다. 낮은 측면들은 조개 貝를 生成한다면 貪낼 것이고, 조개 貝를 生成하지 못한다면 蔑視할 것이었다. 이러한 次元을 우리는 地球次元, 지구레벨로 부르고 있었다.
그 다음은 갈之인데,
이 갈之라는 단어도 묘한 의미를 가질 것이었다.
그 시작점, 그러니까 출발점(하늘, 영계, 사람이 아닌 영적상태)은, 그 사람의 것으로부터 출발되는데, 그것이 일획으로서의 수평선일 것이며, 다시 이것이 사선으로서 내려오는데, 그 사람 것으로 출발하여, 그 사람에게 되돌려주는 듯한 제스처를 취함을 의미하였다. 그러나 다시 하단부(사람사는 세상)로 내려오면 그 사람과는 반대방향으로 일획이 수평선으로 그어진다. 그것은 결국, 누군가의 것을, 이용하여 무언가를 하는데, 중간점에서 보면, 그 사람의 것을 이용해서 무언가를 하고, 다시 그 사람에게 되돌려주는 척 하면서, 그 최종적 결과는 제 놈이 가져간다는 의미로서 해석되는데,
잘 살펴보면, 사람이 사는 세상 즉, 現示化, 現物化, 現實化되어지는 領域과 次元에서는 제 놈이 도둑질하여 가지고, 非現實的, 非現示化, 非現物時되어지는 精神的 意識的 靈的인 領域에서는 그 사람에게 돌려주는 척 한다는 意味로서 解釋되었다. 이는 이건희, 조지부시, 박정희 같은 놈들의 基本的 手法으로서 지구를 지배하는 놈들이 대부분 이런 놈들이다.
그 다음은 功인데,
功이란, 그 사람이 사람으로서, 지닌 모든 것들을 이용해서, 成就한 그 무언가를 의미할 것이었다. 사람으로서 태어나면서, 각자가 지니고 온, 가지고 온 그 사람의 것들을 가지고 노력하고 애를 써서 무언가를 이뤘다거나 혹은 성취했다는 의미로서의 공인데,
장인工은, 장시간에 걸쳐서 무언가를 성취하려고 노력하고 애를 쓰는 것을 의미할 것인데, 그 시작은 맨 밑바닥(맨 아래 一劃)이지만, 가장 높은 단계까지 애를 써서 垂直으로 오르려고 努力하고 있는 사람의 모습을 의미할 것이었다.
힘力은, 그와 같은 장인 工을 이루기 위하여 죽기 살기로 애를 쓰고 全力하는 사람의 모습을 나타낸다고 할 것이었다. 즉, 공功이다.
결국, 貪天之功이란, 어떤 사람이 가진 모든 것들 중 조개貝를 生成시켜줄만한 그 무언가에 대하여 視線을 固定시키고, 그것을 가지려 하는데, 눈에 보이지 아니하는 領域과 次元에서는 마치 그 사람에게 되돌려주거나, 그 사람을 위하여 무언가 恩惠를 베푼다는 식, 도움을 준다는 식으로 나대고, 눈에 보여지는 領域과 次元에서는 最終的 結果値로서의 功을 제 놈 것으로 만든다는 얘기인데, 그것이 意味하는 것은, 어떤 사람이 지닌 能力, 實力, 努力, 才能, 潛在力 등이 綜合되어지고, 다시 努力하고 애써서 뭔가를 이룬 것의 綜合的結果値로서의 功을 제 것으로 巧妙하게 가로채어 만들어 놓는다는 意味일 것이었다. 그런데 그것은, 3次元物質界 혹은 現實이라고 불리우는 領域과 次元에서 그렇게 한다는 意味로서 解釋될 것이었다. 만약 非現實의 領域과 次元이라면, 그것을 되돌려주거나, 아예 쳐다보지도 않는다는 易解釋이 可能할 것이었다. 그러나 그것이 現實化될 수 있다면 즉, 조개 貝로서 現實化되는 것이라면 죽기 살기로 달려들어서 빼앗고 가로챈 후, 現實이 되는 領域과 次元에서 그것을 제 놈 것(그것은 내가 했다고 主張한다는 의미)으로 누린다는 意味로서 解釋될 것이었다. 대표적인 예는 朴正熙와 李健熙, 이재용이 JEHOVAH, 조지부시, 혹은 정상적인 진보 진화의 길을 걷기를 거부하는 지구인들같은 자들을 의미할 것이었다.
그리고 貪天之功이란, 육체적인 인간의 영역이라기 보다는 비육체적 精神的 意識的 靈的인 영역과 차원에서 행해지는 도둑질이라고 해석되었다. 즉, 靈的인 도둑질로서 판단되었다.
그러므로 貪天之功하는 자들은 전원 무조건 죽여없애는 것으로 처리규율되었다. 아울러서 그러한 짓을 했을 때는, 그 사람의 등급을 무조건 두等級격하토록 處理規律되었다.이는 pleiades규율제1조,ANA-PLEIADES규율제1조,PLEIADES연방규율제1조, 원본래계적규율제1조, ATLANTIS문명평의회규율제1조, ATLANTIS문명물고기종족적규율제1조, 은하연합규율제1조, 민타카 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右侧雌性眼睛邏輯右侧雌性眼睛目邏輯右侧雌性眼睛目睭邏輯左侧雌性眼睛邏輯左侧雌性眼睛目邏輯左侧雌性眼睛目睭邏輯左右侧雌性眼睛邏輯左右侧雌性眼睛目邏輯左右侧雌性眼睛目睭邏輯前後侧雌性眼睛邏輯前後侧雌性眼睛目邏輯前後侧雌性眼睛目睭邏輯上下侧雌性眼睛邏輯上下侧雌性眼睛目邏輯上下侧雌性眼睛目睭對成为關成为聯成为关成为系成为削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邏輯磨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摒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驱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剔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剄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斩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錾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镵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椓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砍头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滅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腐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滅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手腕對成为關成为聯成为关成为系成为削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邏輯磨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摒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驱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剔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剄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斩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錾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镵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椓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腐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滅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依存成为昴星团ㅢ主神依存成为昴星团ㅢ精靈右侧雄性眼睛邏輯右侧雄性眼睛目邏輯右侧雄性眼睛目睭邏輯左侧雄性眼睛邏輯左侧雄性眼睛目邏輯左侧雄性眼睛目睭邏輯左右侧雄性眼睛邏輯左右侧雄性眼睛目邏輯左右侧雄性眼睛目睭邏輯前後侧雄性眼睛邏輯前後侧雄性眼睛目邏輯前後侧雄性眼睛目睭邏輯上下侧雄性眼睛邏輯上下侧雄性眼睛目邏輯上下侧雄性眼睛目睭對成为關成为聯成为关成为系成为削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邏輯磨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摒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驱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剔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剄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斩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錾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镵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椓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腐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砍头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滅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手腕對成为關成为聯成为关成为系成为削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邏輯磨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摒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驱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剔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剄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斩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錾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镵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椓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腐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滅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依存成为昴星团ㅢ主神依存成为昴星团ㅢ精靈
右侧覺性眼睛邏輯右侧覺性眼睛目邏輯右侧覺性眼睛目睭邏輯左侧覺性眼睛邏輯左侧覺性眼睛目邏輯左侧覺性眼睛目睭邏輯左右侧覺性眼睛邏輯左右侧覺性眼睛目邏輯左右侧覺性眼睛目睭邏輯前後侧覺性眼睛邏輯前後侧覺性眼睛目邏輯前後侧覺性眼睛目睭邏輯上下侧覺性眼睛邏輯上下侧覺性眼睛目邏輯上下侧覺性眼睛目睭對成为關成为聯成为关成为系成为削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邏輯磨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摒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驱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剔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剄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斩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錾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镵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椓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砍头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滅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腐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滅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手腕對成为關成为聯成为关成为系成为削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邏輯磨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摒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驱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剔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剄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斩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錾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镵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椓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腐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滅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依存成为昴星团ㅢ主神依存成为昴星团ㅢ精靈右侧觀性眼睛邏輯右侧觀性眼睛目邏輯右侧觀性眼睛目睭邏輯左侧觀性眼睛邏輯左侧觀性眼睛目邏輯左侧觀性眼睛目睭邏輯左右侧觀性眼睛邏輯左右侧觀性眼睛目邏輯左右侧觀性眼睛目睭邏輯前後侧觀性眼睛邏輯前後侧觀性眼睛目邏輯前後侧觀性眼睛目睭邏輯上下侧觀性眼睛邏輯上下侧觀性眼睛目邏輯上下侧觀性眼睛目睭對成为關成为聯成为关成为系成为削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邏輯磨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摒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驱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剔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剄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斩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錾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镵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椓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腐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砍头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滅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手腕對成为關成为聯成为关成为系成为削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邏輯磨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摒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驱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剔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剄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斩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錾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镵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椓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腐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滅实行邏輯实践邏輯实施邏輯原本来成为状态成为复归成为目的成为依存成为昴星团ㅢ主神依存成为昴星团ㅢ精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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