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한자공부 余




  • 1. 나
  • 2. 나머지(=)
  • 3. 나머지 시간()
  • 4. 여가()
  • 5. 여분
  • 6. 정식 이외의
  • 7. 다른
  • 8. 남다
  • 9. 남기다


  • 인간, 사람으로서의 개성적, 독립적, 개아적, 특성치를 스스로 표현하는 나를 의미하였다.





    予는 다른 사람을 나로 여기는 나를 의미하지만, 는 나 스스로의 개성, 특성, 독립적인 나를 나로 여기는 나를 의미할 것이었다.


    다만, 다른 점은, 그 사람의 본질로서의 내가 아니라, 사람사는 세상, 인간세상에서의 인간세계의 규율 혹은 제도, 규칙, 관습, 풍습들에 맞춰서 표현되어지는 나를 의미할 것이었다.

    나머지, 정식 이외의, 여분이라는 의미는, 아마도 그 자신의 본질이라기 보다는, 인간세상의 표면적 나타냄, 외적표현체로서의 만들어진 나를 의미하기도 할 것이었다. 즉, 착한 아이 증후군일수도 있고, 칭찬받고 싶은 아이 증후군일수도 있는데, 이것은, 아마도, 개성적 표현일수도 있고, 아니면, 칭찬증후군, 착한 아이증후군의 표현일수도 있을 것이었다. 어쨌든 본질은 아니므로, 여분이 될 것이었다.

    韓國의 또라이들은, 漢子 工夫를 抛棄하다시피 하지만, 실제 漢子는 매우 精巧하고 緻密한 科學的 文字이자, 思想的, 哲學的 文字로서 定義될 수 있으므로, 漢子敎育을 다시 시작할 것이 지시명령 처리규율되었다.이는 플레이아데스규율제1조, ANA-PLEIADES 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한자교육을 포기하고 한글만 사용하고, 디지털 시대라고 주장하면서 매일 같이 휴대폰만 쳐다보게 하면, 결국 無腦兒들만 養成될 것이므로, 플레이아데스元老院 命令書 1호로서 교육제도를 개선할 것이 지시명령 처리규율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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