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한자공부 余
余
1. 나
2. 나머지(=餘)
3. 나머지 시간(時間)
4. 여가(餘暇)
5. 여분
6. 정식 이외의
7. 다른
8. 남다
9. 남기다
인간, 사람으로서의 개성적, 독립적, 개아적, 특성치를 스스로 표현하는 나를 의미하였다.
予는 다른 사람을 나로 여기는 나를 의미하지만, 余는 나 스스로의 개성, 특성, 독립적인 나를 나로 여기는 나를 의미할 것이었다.
다만, 다른 점은, 그 사람의 본질로서의 내가 아니라, 사람사는 세상, 인간세상에서의 인간세계의 규율 혹은 제도, 규칙, 관습, 풍습들에 맞춰서 표현되어지는 나를 의미할 것이었다.
나머지, 정식 이외의, 여분이라는 의미는, 아마도 그 자신의 본질이라기 보다는, 인간세상의 표면적 나타냄, 외적표현체로서의 만들어진 나를 의미하기도 할 것이었다. 즉, 착한 아이 증후군일수도 있고, 칭찬받고 싶은 아이 증후군일수도 있는데, 이것은, 아마도, 개성적 표현일수도 있고, 아니면, 칭찬증후군, 착한 아이증후군의 표현일수도 있을 것이었다. 어쨌든 본질은 아니므로, 여분이 될 것이었다.
韓國의 또라이들은, 漢子 工夫를 抛棄하다시피 하지만, 실제 漢子는 매우 精巧하고 緻密한 科學的 文字이자, 思想的, 哲學的 文字로서 定義될 수 있으므로, 漢子敎育을 다시 시작할 것이 지시명령 처리규율되었다.이는 플레이아데스규율제1조, ANA-PLEIADES 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한자교육을 포기하고 한글만 사용하고, 디지털 시대라고 주장하면서 매일 같이 휴대폰만 쳐다보게 하면, 결국 無腦兒들만 養成될 것이므로, 플레이아데스元老院 命令書 1호로서 교육제도를 개선할 것이 지시명령 처리규율되었다.
인간, 사람으로서의 개성적, 독립적, 개아적, 특성치를 스스로 표현하는 나를 의미하였다.
予는 다른 사람을 나로 여기는 나를 의미하지만, 余는 나 스스로의 개성, 특성, 독립적인 나를 나로 여기는 나를 의미할 것이었다.
다만, 다른 점은, 그 사람의 본질로서의 내가 아니라, 사람사는 세상, 인간세상에서의 인간세계의 규율 혹은 제도, 규칙, 관습, 풍습들에 맞춰서 표현되어지는 나를 의미할 것이었다.
나머지, 정식 이외의, 여분이라는 의미는, 아마도 그 자신의 본질이라기 보다는, 인간세상의 표면적 나타냄, 외적표현체로서의 만들어진 나를 의미하기도 할 것이었다. 즉, 착한 아이 증후군일수도 있고, 칭찬받고 싶은 아이 증후군일수도 있는데, 이것은, 아마도, 개성적 표현일수도 있고, 아니면, 칭찬증후군, 착한 아이증후군의 표현일수도 있을 것이었다. 어쨌든 본질은 아니므로, 여분이 될 것이었다.
韓國의 또라이들은, 漢子 工夫를 抛棄하다시피 하지만, 실제 漢子는 매우 精巧하고 緻密한 科學的 文字이자, 思想的, 哲學的 文字로서 定義될 수 있으므로, 漢子敎育을 다시 시작할 것이 지시명령 처리규율되었다.이는 플레이아데스규율제1조, ANA-PLEIADES 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한자교육을 포기하고 한글만 사용하고, 디지털 시대라고 주장하면서 매일 같이 휴대폰만 쳐다보게 하면, 결국 無腦兒들만 養成될 것이므로, 플레이아데스元老院 命令書 1호로서 교육제도를 개선할 것이 지시명령 처리규율되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