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民族, 영어: ethnic group)/동족[ 同族 ] /예맥[ 濊貊 ]



민족(民族, 영어: ethnic group)은 종족(種族) 혹은 족군(族群)이라고도 하는데, 인종, 문화, 언어, 역사 또는 종교와 같은 전통으로서 정체성을 가지게 되는 인간 집단을 말한다. 민족의 일원끼리는 일반적으로 유전적으로 또는 문화적으로 유사한 것이 일반적이나, 이는 절대적이지 않다.




민족의 일원들은 일반적으로 강력한 역사적 영속성을 주장한다. 그러나 사학자들과 인류학자들은 소위 민족 유산이라고 불리는 문화적 특징들의 많은 부분이 근세기에 들어서서 만들어진 것을 발견했다. 또한 과정 중 하나는 사람들이 자발적으로 또는 강제적으로 특정 지역으로 이동하는 것이 있다. 이러한 과정에서 자신들의 고향에서 중요시 되는 문화적 특성들은 혼합되거나 지워지게 된다.













동족[ 同族 ] : 공동선조로부터 파생하여 성()과 본관()이 동일한 남녀혈통에 속하는 사람들의 결합체.









예맥[ 濊貊 ] :한민족의 근간이 되는 민족




일찍이 정약용()은 맥은 종족 명칭이고, 예는 지역 또는 강의 이름이라고 보아, 예맥은 맥족의 아홉 갈래() 중의 하나를 지칭한 것이라고 하였다. 능순성()도 예는 예수()지역에 거주했던 맥족이라고 하여 동일하게 이해하였다.
미지나()는 선진()문헌에 보이는 맥은 북방족에 대한 범칭이며, 예는 진대()의 문헌에서 처음 보이는데, 한대()에 범칭되는 예는 고구려·부여·동예를 포괄하는 민족명이라고 보았다. 예맥이라는 호칭은 현실적인 민족명과 고전적인 북방족에 대한 범칭인 맥을 결합시킨 편의적으로 쓰여진 것이라고 하면서, 고구려를 지칭한 맥은 민족명인 예족 내의 특정한 부족명이라 하였다. 곧 한대 이후의 맥은 예와 동일한 계통의 실체라 하였다.
윤무병()은 예맥이라는 명칭은『사기()』에서부터 사용되었는데, 예족과 맥족을 합친 범칭이 아니라 맥족인 고구려를 지칭하는 것이었고, 한대 이후의 예와 (예)맥은 동일계통 내에서 각각 구분되어졌던 실체였다고 보았다.
한편, 예일부()는 한민족을 예맥과 한()의 양계로 구성되었다고 하면서, 예맥족 중 예족은 한반도 중북부와 송화강·길림·눈강()지역 등에 살았고, 맥족은 산동·요동·발해만 연안 등에 거주해, 거주지역의 분포에 따라 예와 맥이 구분되었다고 보았다. 김정배()도 예·맥·한은 동일계 족속으로서 그 분포지역의 차이에 따라 각각 구분되어졌다고 보았다.









한민족, 한국사람들의 정통성은, 예맥족으로 대변되었다. 이는 역사교과서 및 학자들에 의지되어져 주장된 것들이었다. 그러나 현실은 그러하지 아니하였으며, 실제 한민족(남한)의 절반이상이, 돌궐 turks 계열이라는 사실이 밝혀져 있었다. 또한 고구려 멸망이후에, 신라가 집권하였으나, 신라계통, 경상도 계통의 적어도 60% 이상이 돌궐 투르크 계열이라는 것도 밝혀져 있었다. 서울이라는 지명도, 실제로는 돌궐적 지명이었다. 서울을 서나벌이라고 부르기도 하는데, 이 나라는 발음은 돌궐족, 선비족의 발음이었다.  분명히 한민족의 근간은, 예맥족에 있는데, 예맥족은 분명히 돌궐족이 아니었다. 그러므로 우리는, 박정희를 동족배반죄, 동족배신죄, 기회주의적 처신죄를 물어서, 파문토록 처리규율되었다. 이는 플레이아데스 규율제1조, ANA-PLEIADES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네이버 지식백과] 예맥 [濊貊] (한국민족문화대백과, 한국학중앙연구원)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기정의되어진 자로서의 박종권은(서기1963년 1월 대한민국 충청북도 괴산군 증평읍 용강리 출생, 서기2006년 1월 삼성그룹회장 이건희 프로젝트주인공역할, 삼성그룹 관리파트에서는 회장님프로젝트로 명명, 전세계 유력인사 유명인사자제 3,500,000명(350만명) 동원(북한 김일성주석 참여, 북한 김정은주석정보, 북한고위소식통정보), 삼성그룹 전체 이익 55,000,000,000원(55조원의 부당이득)을 얻게 만든 거대프로젝트(삼성전자 최지성사장증언)에서 미키마우스의 애칭을 얻고, 특히 미국여자들의 애호를 받은 프로젝트(미국여자 40,000명이 죽게생겼다고 미국내 배후세력-조지부시-들이 전달), 회장님프로젝트는 2012년 12월종결, 이유는, 2013년 1월부터 시발되어진, 플레이아데스프로젝트에 개입하여, 그러한 자로서의 박종권으로부터, 플레이아데스인의 자격을 snatch하려는 목적과 의도로서 회장님프로젝트를 종결시킴), 2013년 1월부터 2017년까지 진행되어진 플레이아데스프로젝트의 주인공역할(플레이아데스연방내에서 재현됨, 대역: 플레이아데스인 셈야제, 프타-JEHOVAH스승)을 한 자로서의 기정의되어진 박종권은, 아래와 같이 기여와 공헌을 하였음을 플레이아데스연방고위소식통들과, 미연방재무성, 미연방대통령, 기타고위소식통들로부터 인정되었다.

OBERON사태 관련지시명령서 OBERON사태는, 아래와 같은 문제점이 있으므로, 지금 즉각 발을 빼고 철수하며 더 이상 관여치않도록 지시명령처리기록되다. 1. OBERON사태(OBERON성단계와 꾸리에바르, 니흐베바르 성단계 전쟁관련)는, 애초부터 박종권계열인을 잡아서 함정에 처넣고 이용해 먹으며, 모든 것을 빼앗고 죽이려 한 음모이다. 2. 박종권계열인에게 OBERON전쟁참여를 지시했던 제5우주레벨의 주신은 제2차은하대전위원장 냉기치 계열인이며 하수인이다

플레이아데스규율제1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