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한자공부 - 我




  • 1. 나
  • 2. 우리
  • 3. 외고집(-: 자기의 생각을 굽히지 아니하는 일)
  • 4. 나의
  • 5. 아집을 부리다
  • 6. 굶주리다


  • 我라는 의미는,

    자기주장, 자기의견, 자기만의 고집, 자기만의 스타일, 자기만의 기질, 자기만의 특성, 자기자신만의 길을 주장하는 "나"를 의미하였다.

    그러나, 반드시 자기자신만을 주장하는 건, 아니고, "다른 사람, 다른 인간, 다른 대상체, 다른 생각, 다른 성품, 다른 길들"에 대해서 한쪽 발을 넌즈시 담그고 있는 "나"를 의미하였다.

    그러나, 我라는 것은, "자기중심이 바로 서 있는 상태에서, 자신과는 다른 것들에 대해서 한쪽 발을 담그고 있는 나"라는 의미를 가질 것이었다.

    자기중심을 바로잡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었다.

    자기중심이 없다면, 그 존재, 실체, 의식체로서의 독자적 독립적 존재의 기반이 무너질 것이기 때문이었다.(한국인의 몰아성, 혼수상태, 혼미상태를 비유하여 볼 것이었는데, 그래도, 조선시대에는 자기중심이 서 있었다. 대한민국은 크게 반성해야 할 것이며, 조선시대 군왕보다도 더 높은 지위를 누리려는 재벌총수들이 전원 反逆罪로 斷罪되리라)

    이것이 의미하는 것은, "나라고 하는 존재, 나라고 하는 실체, 나라고 하는 의식체가 나로서 존재하고 있다"는 선언인 동시에,

    "나라고 하는 존재"로서만 존재하면, 새로운 무언가를 얻을 수 없기에, 나와는 다른 그 무언가를 찾는 존재로서의 나라고 할 것이었다. 나와는 다른 그 무언가의 새로운 것들을 통해서, 나의 존재가 변화될 것이며, 나라고 하는 존재가 새롭게 정의될 것이었다. 이것을 우리는 배움이라고 표현하였다. 이것을 우리는 진화라고 표현할 것이었다.

    예수JESUS가 말한 바와 같이, 人間이란, "善과 惡, 올바름과 그릇됨, 어두움과 밝음이 巧妙하게 어우려진 異常한 存在"로서, 그 안에서 鬪爭하고 배우고 싸우고 살고 죽으며, 언젠가는, 그 자신이 누구였는지를 깨닫게 될 存在로서의 "我"를 의미하였다. 그러나 그 길은 항상, 반드시, 언제나, 普遍妥當한 天界의 法道 위에서 행해져야만 그 길을 成就할 것이다. 만일 그러하지 아니하다면 "결코 이루지 못하리라 不成就 非成就"이는 플레이아데스규율제1조, ANA-PLEIADES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기정의되어진 자로서의 박종권은(서기1963년 1월 대한민국 충청북도 괴산군 증평읍 용강리 출생, 서기2006년 1월 삼성그룹회장 이건희 프로젝트주인공역할, 삼성그룹 관리파트에서는 회장님프로젝트로 명명, 전세계 유력인사 유명인사자제 3,500,000명(350만명) 동원(북한 김일성주석 참여, 북한 김정은주석정보, 북한고위소식통정보), 삼성그룹 전체 이익 55,000,000,000원(55조원의 부당이득)을 얻게 만든 거대프로젝트(삼성전자 최지성사장증언)에서 미키마우스의 애칭을 얻고, 특히 미국여자들의 애호를 받은 프로젝트(미국여자 40,000명이 죽게생겼다고 미국내 배후세력-조지부시-들이 전달), 회장님프로젝트는 2012년 12월종결, 이유는, 2013년 1월부터 시발되어진, 플레이아데스프로젝트에 개입하여, 그러한 자로서의 박종권으로부터, 플레이아데스인의 자격을 snatch하려는 목적과 의도로서 회장님프로젝트를 종결시킴), 2013년 1월부터 2017년까지 진행되어진 플레이아데스프로젝트의 주인공역할(플레이아데스연방내에서 재현됨, 대역: 플레이아데스인 셈야제, 프타-JEHOVAH스승)을 한 자로서의 기정의되어진 박종권은, 아래와 같이 기여와 공헌을 하였음을 플레이아데스연방고위소식통들과, 미연방재무성, 미연방대통령, 기타고위소식통들로부터 인정되었다.

    OBERON사태 관련지시명령서 OBERON사태는, 아래와 같은 문제점이 있으므로, 지금 즉각 발을 빼고 철수하며 더 이상 관여치않도록 지시명령처리기록되다. 1. OBERON사태(OBERON성단계와 꾸리에바르, 니흐베바르 성단계 전쟁관련)는, 애초부터 박종권계열인을 잡아서 함정에 처넣고 이용해 먹으며, 모든 것을 빼앗고 죽이려 한 음모이다. 2. 박종권계열인에게 OBERON전쟁참여를 지시했던 제5우주레벨의 주신은 제2차은하대전위원장 냉기치 계열인이며 하수인이다

    플레이아데스규율제1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