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아데스연방검찰청 규율제1조




이건희 프로젝트 주도자들과, 지구인전원을(특히 한국인, 이건희, 이명박, 이재용, 홍라희, 이건희의 친인척 및 가족, 미국 대통령 조지부시 및 JEHOVAH FAMILY들) 아틀란티스문명체로부터 파문처리되어지며, 전원 살해 및 사형처리후 추방토록 처리규율되었다. 죄목은, 아틀란티스 문명체에 대한 모독과 명예훼손혐의로 처리규율되었다. 향후 지구인들은, 지속적, 항구적, 영구적, 영원적, 영겁적, 무한반복적으로 아틀란티스 문명수준에 도달하거나, 진입하거나, 들어가거나, 살지 못하게 처리규율되었다. 이는 플레이아데스연방검찰청 규율제1조, 아틀란티스 문명체 규율 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이건희 프로젝트 주도자들과, 지구인 전원을(특히 지구인 이건희, 이재용, 미국 대통령 조지부시 및 프리메이슨, 빌더버그 그룹 및 JEHOVAH FAMILY 전원 및 지구인 전원)을 준준외계인, 준외계인, 외계인 문명체로부터 파문처리되어지며, 전원 살해 및 사형처리후 추방토록 처리규율되었다. 죄목은, 준준외계인, 준외계인, 외계인 문명체에 대한 모독과 명예훼손혐의로 처리규율되었다. 향후 지구인들은, 지속적, 항구적, 영구적, 영원적, 영겁적, 무한반복적으로 외계인 문명수준에 도달하거나, 진입하거나, 들어가거나, 살지 못하게 처리규율되었다. 이는 외계인 규율제1조, 은하연합 규율제1조, 은하연합 검찰청 규율제1조, 플레이아데스연방검찰청 규율제1조, 아틀란티스 문명체 규율 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이건희 프로젝트 주도자들과 지구인 전원을 제2계 우주로부터 파문처리되어지며, 전원 사형처리후 제1계 우주, 원본래상태로 추방토록 처리규율되었다. 특히 지구인 한국인 이건희, 이재용, 홍라희, 빌더버그 그룹, 미국대통령 조지부시, JEHOVAH FAMILY 전원이 포함되며, 제2계 우주에서 살 자격이 없음에도, 그렇게 하여, 제2계 우주를 모독하고 명예를 훼손한 혐의로서 처리규율되었다. 이는 플레이아데스 연방 검찰청 규율제1조, ANA-PLEIADES 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이건희 프로젝트 주도자들과 지구인 이건희, 이재용, 미국 대통령 조지부시를 제1계 우주로부터 파문처리되어지며, 사형처리후 직전과거우주로 추방토록 처리규율되었다. 이는 플레이아데스연방 검찰청 규율제1조, ANA-PLEIADES규율 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이건희프로젝트 주도자들과 지구인 이건희, 이재용, 미국 대통령 조지부시를 직전과거우주로부터 파문처리되어지며, 사형처리후 원시우주로 추방토록 처리규율되었다. 이는 플레이아데스연방 검찰청 규율제1조, ANA-PLEIADES 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지구인 이건희, 이재용, 미국 대통령 조지부시 및 이건희 프로젝트 주도자들에 대해서 원시우주로부터 파문처리되어지며, MULTIOMNIVERSE로부터 파문처리되어지며, 모든 평행우주와 모든 우주로부터 파문처리되어지며, 전원 사형처리후 지속적 영구적 항구적 영원적 영겁적 무한반복적으로 소멸처리토록 처리규율되었다. 플레이아데스연방 검찰청 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ANA=PLEIADES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원본래의 지구인이 아닌, (일반적이고도 보편타당한 관점에서의 인간, 사람이 아닌, 비인간적 불인간적 비정통적 인간 사람들과 원본래적으로 지구태생이 아니지만, 여러가지 다른 목적으로 지구로 온 자들)지구인 전원을 원본래의 지구로부터 파문처리되어지며, 각자의 수준과 레벨에 맞는 다른 차원과 영역의 행성으로 추방토록 처리규율되었다. 원본래의 지구는, 원본래의 지구인들에게 되돌려주도록 처리규율되었다.이는 플레이아데스연방검찰청규율제1조, ANA-PLEIADES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기정의되어진 자로서의 박종권은(서기1963년 1월 대한민국 충청북도 괴산군 증평읍 용강리 출생, 서기2006년 1월 삼성그룹회장 이건희 프로젝트주인공역할, 삼성그룹 관리파트에서는 회장님프로젝트로 명명, 전세계 유력인사 유명인사자제 3,500,000명(350만명) 동원(북한 김일성주석 참여, 북한 김정은주석정보, 북한고위소식통정보), 삼성그룹 전체 이익 55,000,000,000원(55조원의 부당이득)을 얻게 만든 거대프로젝트(삼성전자 최지성사장증언)에서 미키마우스의 애칭을 얻고, 특히 미국여자들의 애호를 받은 프로젝트(미국여자 40,000명이 죽게생겼다고 미국내 배후세력-조지부시-들이 전달), 회장님프로젝트는 2012년 12월종결, 이유는, 2013년 1월부터 시발되어진, 플레이아데스프로젝트에 개입하여, 그러한 자로서의 박종권으로부터, 플레이아데스인의 자격을 snatch하려는 목적과 의도로서 회장님프로젝트를 종결시킴), 2013년 1월부터 2017년까지 진행되어진 플레이아데스프로젝트의 주인공역할(플레이아데스연방내에서 재현됨, 대역: 플레이아데스인 셈야제, 프타-JEHOVAH스승)을 한 자로서의 기정의되어진 박종권은, 아래와 같이 기여와 공헌을 하였음을 플레이아데스연방고위소식통들과, 미연방재무성, 미연방대통령, 기타고위소식통들로부터 인정되었다.

OBERON사태 관련지시명령서 OBERON사태는, 아래와 같은 문제점이 있으므로, 지금 즉각 발을 빼고 철수하며 더 이상 관여치않도록 지시명령처리기록되다. 1. OBERON사태(OBERON성단계와 꾸리에바르, 니흐베바르 성단계 전쟁관련)는, 애초부터 박종권계열인을 잡아서 함정에 처넣고 이용해 먹으며, 모든 것을 빼앗고 죽이려 한 음모이다. 2. 박종권계열인에게 OBERON전쟁참여를 지시했던 제5우주레벨의 주신은 제2차은하대전위원장 냉기치 계열인이며 하수인이다

플레이아데스규율제1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