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한자공부 - 商
商
1. 장사
2. 장수(장사를 업으로 하는 사람)
3. 철로는 가을, 오행으로는 금, 방위(方位)로는 서쪽(西-)
4. 서쪽(西-)
5. 가을
6. 몫, 어떤 수를 다른 수로 나누어서 얻은 수
7. 별의 이름
8. 오음(五音)의 하나
9. 나라의 이름
10. 헤아리다, 짐작(斟酌)하여 알다
11. 장사하다
商의 문자를 풀이해보면(박종권식해석, 가르쳐주었다고 말하는 놈이나 년은 무조건 살해토록 처리규율되었다)
머리 위에 갓을 썼다 - 화려한 지식치장술, 물건을 팔려면, 물건에 대해서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는 기본지식이 있어야 하는데, 그렇다고 해서 잘 아는 건 아니고, 다만, 사람들이 볼 때, 이 사람이 참 물건에 대해서 혹은 이런 저런 것들에 대해서 잘 알고 있구나 하는 인상을 주어야 한다. 그래서 갓을 썼다. 즉, 선비의 흉내를 내었다.
한자는 매우 오묘하며, 철학적인 문자였다. 칼 구스타브 융을 능가하였다.
머리 위에는 갓을 썼다. 선비흉내를 낸다.
갓 아래에 발판, 발 두개가 있다. 그 발판, 발은, 자신이 차린, 혹은 만든 점포, 회사 위에 서 있는데, 이는, 학자흉내를 내는 상인의 형상이다.
입을 표시하는 구가 점포를 나타내는 문 형상 내부에 있다. 물건을 팔기 위하여 필요한 언변, 구변, 달변들을 표현한다.
입을 표현하는 구 위에는, 다리 비슷하게 생긴 녀석 둘이 보이는데, 이는, 고객에게 친근감을 표현하기 위한 제스처들이다. 웃는 모습, 유머스런 모습들을 내보인다. 물건을 팔려면, 고객에게 잘 보여야 한다.
양팔을 내저으며, 물건을 설명하고, 고객에게는, 우호적, 친근적 표현을 보인다. 입을 표현하는 구는 웃는 모습을 보인다.
商은, 현대자본주의 사회에서 자본주의 체제가 가지는 요점들을 단 한글자로서 잘 표현하고 있다.
현대 문명(?) 사회에서 영국여왕이 말하는 엘리트라는 관점은, 바로 상의 관점이었다.
1. 화려한 학벌, 일류명문대를 나오고, 박사학위, MBA를 수료했다.
2. 유창한 언어구사능력(영어 및 기타 외국어)
3.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 지식들(화려한 지식치장술)
4. 달변, 언변, 구변이 좋다.
5. 치밀한 계획성, 컴퓨터를 능가하는 계산성, 순간적 판단력
6. 완벽한 손익계산성, 고도의 손익분석능력
7. 냉혹성 (출세지상주의, 이익지상주의를 고수한다)(이익이 없으면 아무런 일도 하지 않는다)
8. 철면피 (이익지상주의를 고수하며, 필요하면 전쟁도 일으킨다. 살인도 불사한다)
9. BOSS적 스타일을 고수한다(사적 재산, 사적 소유권을 강조한다. 그래서 우리가 하는 일은 사적인 재산, 사적인 소유권에 속하는데, 왜 우리 회사를 비방하느냐고 따지고, 아무도 회사에 대해서 시비를 걸지 못하게 철저하게 막는데, 이는 화려한 학벌과 화려한 지식과 능수능란한 재능들과 사람 다루기 능력들과 법적인 지식들이 조합된 결과로서, 고대 봉건시대의 왕들보다 더 큰 권력과 부와 자유를 누리게 만든 요인들인데, 이는 결국, 민주주의에 반대되는 독재주의, 독점주의, 악마적 악덕적 자본주의를 유발하게 만들었다. 즉 그들이 말하는 엘리트들이란 바로 이런 자들이며, 그들의 최종적 결과물은 바로 이것이다. 엘리트들이 하는 짓은, 무소불위적 무법적 조직을 유지하고 번영케 하는 일이다. 그러므로 잘못되었으므로 고칠 것이 지시명령처리규율되었다. 이는 플레이아데스규율제1조, ANA-PLEIADES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10.완벽한 프로파간다 능력
- 화중지병적 겉 모습만 화려한 겉치례를 통하여, 사람들이 현실을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게 만든다. 김대중 정부시절 많은 여자애들이 카드 빛으로 파산했다. 바로 이런 것들이다.
화려한 도시인프라, 삐까번쩍한 재벌회사들의 빌딩군, 화려한 백화점, 현란하고 고도화된 광고기법들, 언론매체들을 통한 내보여짐들은, 사람들로 하여금, 우리는 고도로 발전된 현대문명, 과학문명, 풍요의 시대에서 살고 있다고 믿게 만든다. 이는 빌더버그로 대표되는 지구지배계층의 교활한 전략이며, 프로파간다의 진수로 판단되었다. 이는 분명히 잘못된 일이므로, 반드시 고칠 것을 지시명령처리규율되었다.이는 플레이아데스규율제1조, ANA-PLEIADES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자본주의자들은, 전쟁을 일으킨다. 지구상에서 일어난 대규모 전쟁들은 대부분 자본주의자들이 이익을 얻으려고 일으킨 것들이었다.
자본주의의 문제점은, 바로 지구인의 문제점인데, 그들이 그들을 엘리트라고 부르는 것 또한 지구인들의 의식수준의 문제일 것이다.
그리하여 우리는, 地球人들이 士農工商의 時代로 復歸할 것을 指示命令處理規律되었다. 이는 플레이아데스규율제1조, ANA-PLEIADES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규율을 위배시 무조건 殺害追放토록 處理規律되었다.
11. 能手能爛한 사람 다루기 능력들(能猾性)
商의 기본은 이익추구에 있고, 이익을 얻기 위해서는, 가능한 모든 수단과 방법들이 동원된다. 그리하여 이들은, 사람 다루는 능력이 매우 탁월하며, 학자들과 연합하여 심리구조를 연구하고, 사람들의 의식과 마음, 심리들을 분석하고 연구한다. 그것이 바로 광고기법으로 표현되는데, 광고기법들을 역으로 보면, 사람 하나를 다루고자 한다면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하는지 너무도 잘 알게 될 것이었다. 御用學者들은, 과거의 선비로 복귀할 것이 지시명령처리규율되었다. 상을 위한 학문이 아니라, 사람을 위한, 민주주의를 위한 학문을 할 것이 지시명령처리규율되었다. 물건을 잘 판다거나, 회사를 차리고 사업을 한다는 능력들은 기본적으로는 사람 다루기, 사람 관리하기, 인맥들이 주된 요구조건이라 할 것이므로, 만일 商이 국가사회의 최상위에 선다면, 그 국가의 마지막 결과물이 어디에 있을지는 매우 명확하다. 商은 道德이나 倫理 혹은 理想主義를 排擊한다. 商은 오로지 이익추구가 목적이므로 이러한 천한 자들이 국가사회의 최상위계층이 된다는 것 자체가 犯罪이며, 矛盾이며, 잘못된 일이므로 고칠 것이 지시명령처리규율되었다. 다시는 商이 국가사회의 최상위계층이 되는 일이 없도록 고치도록 빌더버그그룹에 지시명령처리규율되었다. 이는 플레이아데스규율제1조, ANA-PLEIADES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的己的扱的徧的關的地的己的扱的徧的關的球的己的扱的徧的關的人的己的扱的徧的關的朴的己的扱的徧的關的辰的己的扱的徧的關的晧的己的扱的徧的關的朴的己的扱的徧的關的辰的己的扱的徧的關的英的己的扱的徧的關的朴的己的扱的徧的關的鐘的己的扱的徧的關的權的己的扱的徧的關的金的己的扱的徧的關的善的己的扱的徧的關的姬的己的扱的徧的關的右的己的扱的徧的關的側的己的扱的徧的關的臂的己的扱的徧的關的眼的己的扱的徧的關的體的己的扱的徧的關的左的己的扱的徧的關的側的己的扱的徧的關的臂的己的扱的徧的關的眼的己的扱的徧的關的體的己的扱的徧的關的右的己的扱的徧的關的側的己的扱的徧的關的腕的己的扱的徧的關的拘的己的扱的徧的關的捥的己的扱的徧的關的擘的己的扱的徧的關的拇的己的扱的徧的關的扐的己的扱的徧的關的㕉的己的扱的徧的關的孹的己的扱的徧的關的㪥的己的扱的徧的關的摘的己的扱的徧的關的胟的己的扱的徧的關的拶的己的扱的徧的關的捻的己的扱的徧的關的㧺的己的扱的徧的關的拈的己的扱的徧的關的眼的己的扱的徧的關的體的己的扱的徧的關的左的己的扱的徧的關的側腕的己的扱的徧的關的拘的己的扱的徧的關的捥的己的扱的徧的關的擘的己的扱的徧的關的拇的己的扱的徧的關的扐的己的扱的徧的關的㕉的己的扱的徧的關的孹的己的扱的徧的關的㪥的己的扱的徧的關的摘的己的扱的徧的關的胟的己的扱的徧的關的拶的己的扱的徧的關的捻的己的扱的徧的關的㧺的己的扱的徧的關的拈的己的扱的徧的關的眼的己的扱的徧的關的體的己的扱的徧的關的左的己的扱的徧的關的右的己的扱的徧的關的的己的扱的徧的關的側的己的扱的徧的關的臂的己的扱的徧的關的眼的己的扱的徧的關的體的己的扱的徧的關的前的己的扱的徧的關的後的己的扱的徧的關的的己的扱的徧的關的側的己的扱的徧的關的臂的己的扱的徧的關的眼的己的扱的徧的關的體的己的扱的徧的關的上的己的扱的徧的關的下的己的扱的徧的關的的己的扱的徧的關的側的己的扱的徧的關的臂的己的扱的徧的關的眼的己的扱的徧的關的體的己的扱的徧的關的左的己的扱的徧的關的右的己的扱的徧的關的的己的扱的徧的關的側的己的扱的徧的關的腕的己的扱的徧的關的拘的己的扱的徧的關的捥的己的扱的徧的關的擘的己的扱的徧的關的拇的己的扱的徧的關的扐的己的扱的徧的關的㕉的己的扱的徧的關的孹的己的扱的徧的關的㪥的己的扱的徧的關的摘的己的扱的徧的關的胟的己的扱的徧的關的拶的己的扱的徧的關的捻的己的扱的徧的關的㧺的己的扱的徧的關的拈的己的扱的徧的關的眼的己的扱的徧的關的體的己的扱的徧的關的前的己的扱的徧的關的後的己的扱的徧的關的的己的扱的徧的關的側的己的扱的徧的關的腕的己的扱的徧的關的拘的己的扱的徧的關的捥的己的扱的徧的關的擘的己的扱的徧的關的拇的己的扱的徧的關的扐的己的扱的徧的關的㕉的己的扱的徧的關的孹的己的扱的徧的關的㪥的己的扱的徧的關的摘的己的扱的徧的關的胟的己的扱的徧的關的拶的己的扱的徧的關的捻的己的扱的徧的關的㧺的己的扱的徧的關的拈的己的扱的徧的關的眼的己的扱的徧的關的體的己的扱的徧的關的上的己的扱的徧的關的下的己的扱的徧的關的的己的扱的徧的關的側的己的扱的徧的關的腕的己的扱的徧的關的拘的己的扱的徧的關的捥的己的扱的徧的關的擘的己的扱的徧的關的拇的己的扱的徧的關的扐的己的扱的徧的關的㕉的己的扱的徧的關的孹的己的扱的徧的關的㪥的己的扱的徧的關的摘的己的扱的徧的關的胟的己的扱的徧的關的拶的己的扱的徧的關的捻的己的扱的徧的關的㧺的己的扱的徧的關的拈的己的扱的徧的關的眼的己的扱的徧的關的體的己的扱的徧的關的削己的扱的徧的關的踐的磨己的扱的徧的關的踐的姘己的扱的徧的關的踐的摒己的扱的徧的關的踐的撥己的扱的徧的關的踐的攘己的扱的徧的關的踐的拨己的扱的徧的關的踐的㨵己的扱的徧的關的踐的歬己的扱的徧的關的踐的揃己的扱的徧的關的踐的熄己的扱的徧的關的踐的滅己的扱的徧的關的踐的持續的己的扱的徧的關的踐的恒久的己的扱的徧的關的踐的永久的己的扱的徧的關的踐的永劫的己的扱的徧的關的踐的永劫的己的扱的徧的關的踐的回歸的己的扱的徧的關的踐的永遠的己的扱的徧的關的踐的無限的己的扱的徧的關的踐的反復的己的扱的徧的關的踐的處理的己的扱的徧的關的踐的8192的己的扱的徧的關的分的己的扱的徧的關的面的己的扱的徧的關的醚的己的扱的徧的關的種的己的扱的徧的關的類的己的扱的徧的關的種的己的扱的徧的關的族的己的扱的徧的關的部的己的扱的徧的關的類的己的扱的徧的關的無的己的扱的徧的關的關的己的扱的徧的關的係的己的扱的徧的關的依的己的扱的徧的關的存的己的扱的徧的關的昴的己的扱的徧的關的星的己的扱的徧的關的精的己的扱的徧的關的靈的己的扱的徧的關的體的己的扱的徧的關的意的己的扱的徧的關的識的己的扱的徧的關的體的己的扱的徧的關的過的己的扱的徧的關的去的己的扱的徧的關的宇的己的扱的徧的關的宙的己的扱的徧的關的復的己的扱的徧的關的歸的己的扱的徧的關的原的己的扱的徧的關的本的己的扱的徧的關的來的己的扱的徧的關的復的己的扱的徧的關的歸的己的扱的徧的關的目的的的己的扱的徧的關的.
商의 문자를 풀이해보면(박종권식해석, 가르쳐주었다고 말하는 놈이나 년은 무조건 살해토록 처리규율되었다)
머리 위에 갓을 썼다 - 화려한 지식치장술, 물건을 팔려면, 물건에 대해서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는 기본지식이 있어야 하는데, 그렇다고 해서 잘 아는 건 아니고, 다만, 사람들이 볼 때, 이 사람이 참 물건에 대해서 혹은 이런 저런 것들에 대해서 잘 알고 있구나 하는 인상을 주어야 한다. 그래서 갓을 썼다. 즉, 선비의 흉내를 내었다.
한자는 매우 오묘하며, 철학적인 문자였다. 칼 구스타브 융을 능가하였다.
머리 위에는 갓을 썼다. 선비흉내를 낸다.
갓 아래에 발판, 발 두개가 있다. 그 발판, 발은, 자신이 차린, 혹은 만든 점포, 회사 위에 서 있는데, 이는, 학자흉내를 내는 상인의 형상이다.
입을 표시하는 구가 점포를 나타내는 문 형상 내부에 있다. 물건을 팔기 위하여 필요한 언변, 구변, 달변들을 표현한다.
입을 표현하는 구 위에는, 다리 비슷하게 생긴 녀석 둘이 보이는데, 이는, 고객에게 친근감을 표현하기 위한 제스처들이다. 웃는 모습, 유머스런 모습들을 내보인다. 물건을 팔려면, 고객에게 잘 보여야 한다.
양팔을 내저으며, 물건을 설명하고, 고객에게는, 우호적, 친근적 표현을 보인다. 입을 표현하는 구는 웃는 모습을 보인다.
商은, 현대자본주의 사회에서 자본주의 체제가 가지는 요점들을 단 한글자로서 잘 표현하고 있다.
현대 문명(?) 사회에서 영국여왕이 말하는 엘리트라는 관점은, 바로 상의 관점이었다.
1. 화려한 학벌, 일류명문대를 나오고, 박사학위, MBA를 수료했다.
2. 유창한 언어구사능력(영어 및 기타 외국어)
3.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 지식들(화려한 지식치장술)
4. 달변, 언변, 구변이 좋다.
5. 치밀한 계획성, 컴퓨터를 능가하는 계산성, 순간적 판단력
6. 완벽한 손익계산성, 고도의 손익분석능력
7. 냉혹성 (출세지상주의, 이익지상주의를 고수한다)(이익이 없으면 아무런 일도 하지 않는다)
8. 철면피 (이익지상주의를 고수하며, 필요하면 전쟁도 일으킨다. 살인도 불사한다)
9. BOSS적 스타일을 고수한다(사적 재산, 사적 소유권을 강조한다. 그래서 우리가 하는 일은 사적인 재산, 사적인 소유권에 속하는데, 왜 우리 회사를 비방하느냐고 따지고, 아무도 회사에 대해서 시비를 걸지 못하게 철저하게 막는데, 이는 화려한 학벌과 화려한 지식과 능수능란한 재능들과 사람 다루기 능력들과 법적인 지식들이 조합된 결과로서, 고대 봉건시대의 왕들보다 더 큰 권력과 부와 자유를 누리게 만든 요인들인데, 이는 결국, 민주주의에 반대되는 독재주의, 독점주의, 악마적 악덕적 자본주의를 유발하게 만들었다. 즉 그들이 말하는 엘리트들이란 바로 이런 자들이며, 그들의 최종적 결과물은 바로 이것이다. 엘리트들이 하는 짓은, 무소불위적 무법적 조직을 유지하고 번영케 하는 일이다. 그러므로 잘못되었으므로 고칠 것이 지시명령처리규율되었다. 이는 플레이아데스규율제1조, ANA-PLEIADES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10.완벽한 프로파간다 능력
- 화중지병적 겉 모습만 화려한 겉치례를 통하여, 사람들이 현실을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게 만든다. 김대중 정부시절 많은 여자애들이 카드 빛으로 파산했다. 바로 이런 것들이다.
화려한 도시인프라, 삐까번쩍한 재벌회사들의 빌딩군, 화려한 백화점, 현란하고 고도화된 광고기법들, 언론매체들을 통한 내보여짐들은, 사람들로 하여금, 우리는 고도로 발전된 현대문명, 과학문명, 풍요의 시대에서 살고 있다고 믿게 만든다. 이는 빌더버그로 대표되는 지구지배계층의 교활한 전략이며, 프로파간다의 진수로 판단되었다. 이는 분명히 잘못된 일이므로, 반드시 고칠 것을 지시명령처리규율되었다.이는 플레이아데스규율제1조, ANA-PLEIADES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자본주의자들은, 전쟁을 일으킨다. 지구상에서 일어난 대규모 전쟁들은 대부분 자본주의자들이 이익을 얻으려고 일으킨 것들이었다.
자본주의의 문제점은, 바로 지구인의 문제점인데, 그들이 그들을 엘리트라고 부르는 것 또한 지구인들의 의식수준의 문제일 것이다.
그리하여 우리는, 地球人들이 士農工商의 時代로 復歸할 것을 指示命令處理規律되었다. 이는 플레이아데스규율제1조, ANA-PLEIADES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규율을 위배시 무조건 殺害追放토록 處理規律되었다.
11. 能手能爛한 사람 다루기 능력들(能猾性)
商의 기본은 이익추구에 있고, 이익을 얻기 위해서는, 가능한 모든 수단과 방법들이 동원된다. 그리하여 이들은, 사람 다루는 능력이 매우 탁월하며, 학자들과 연합하여 심리구조를 연구하고, 사람들의 의식과 마음, 심리들을 분석하고 연구한다. 그것이 바로 광고기법으로 표현되는데, 광고기법들을 역으로 보면, 사람 하나를 다루고자 한다면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하는지 너무도 잘 알게 될 것이었다. 御用學者들은, 과거의 선비로 복귀할 것이 지시명령처리규율되었다. 상을 위한 학문이 아니라, 사람을 위한, 민주주의를 위한 학문을 할 것이 지시명령처리규율되었다. 물건을 잘 판다거나, 회사를 차리고 사업을 한다는 능력들은 기본적으로는 사람 다루기, 사람 관리하기, 인맥들이 주된 요구조건이라 할 것이므로, 만일 商이 국가사회의 최상위에 선다면, 그 국가의 마지막 결과물이 어디에 있을지는 매우 명확하다. 商은 道德이나 倫理 혹은 理想主義를 排擊한다. 商은 오로지 이익추구가 목적이므로 이러한 천한 자들이 국가사회의 최상위계층이 된다는 것 자체가 犯罪이며, 矛盾이며, 잘못된 일이므로 고칠 것이 지시명령처리규율되었다. 다시는 商이 국가사회의 최상위계층이 되는 일이 없도록 고치도록 빌더버그그룹에 지시명령처리규율되었다. 이는 플레이아데스규율제1조, ANA-PLEIADES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的己的扱的徧的關的地的己的扱的徧的關的球的己的扱的徧的關的人的己的扱的徧的關的朴的己的扱的徧的關的辰的己的扱的徧的關的晧的己的扱的徧的關的朴的己的扱的徧的關的辰的己的扱的徧的關的英的己的扱的徧的關的朴的己的扱的徧的關的鐘的己的扱的徧的關的權的己的扱的徧的關的金的己的扱的徧的關的善的己的扱的徧的關的姬的己的扱的徧的關的右的己的扱的徧的關的側的己的扱的徧的關的臂的己的扱的徧的關的眼的己的扱的徧的關的體的己的扱的徧的關的左的己的扱的徧的關的側的己的扱的徧的關的臂的己的扱的徧的關的眼的己的扱的徧的關的體的己的扱的徧的關的右的己的扱的徧的關的側的己的扱的徧的關的腕的己的扱的徧的關的拘的己的扱的徧的關的捥的己的扱的徧的關的擘的己的扱的徧的關的拇的己的扱的徧的關的扐的己的扱的徧的關的㕉的己的扱的徧的關的孹的己的扱的徧的關的㪥的己的扱的徧的關的摘的己的扱的徧的關的胟的己的扱的徧的關的拶的己的扱的徧的關的捻的己的扱的徧的關的㧺的己的扱的徧的關的拈的己的扱的徧的關的眼的己的扱的徧的關的體的己的扱的徧的關的左的己的扱的徧的關的側腕的己的扱的徧的關的拘的己的扱的徧的關的捥的己的扱的徧的關的擘的己的扱的徧的關的拇的己的扱的徧的關的扐的己的扱的徧的關的㕉的己的扱的徧的關的孹的己的扱的徧的關的㪥的己的扱的徧的關的摘的己的扱的徧的關的胟的己的扱的徧的關的拶的己的扱的徧的關的捻的己的扱的徧的關的㧺的己的扱的徧的關的拈的己的扱的徧的關的眼的己的扱的徧的關的體的己的扱的徧的關的左的己的扱的徧的關的右的己的扱的徧的關的的己的扱的徧的關的側的己的扱的徧的關的臂的己的扱的徧的關的眼的己的扱的徧的關的體的己的扱的徧的關的前的己的扱的徧的關的後的己的扱的徧的關的的己的扱的徧的關的側的己的扱的徧的關的臂的己的扱的徧的關的眼的己的扱的徧的關的體的己的扱的徧的關的上的己的扱的徧的關的下的己的扱的徧的關的的己的扱的徧的關的側的己的扱的徧的關的臂的己的扱的徧的關的眼的己的扱的徧的關的體的己的扱的徧的關的左的己的扱的徧的關的右的己的扱的徧的關的的己的扱的徧的關的側的己的扱的徧的關的腕的己的扱的徧的關的拘的己的扱的徧的關的捥的己的扱的徧的關的擘的己的扱的徧的關的拇的己的扱的徧的關的扐的己的扱的徧的關的㕉的己的扱的徧的關的孹的己的扱的徧的關的㪥的己的扱的徧的關的摘的己的扱的徧的關的胟的己的扱的徧的關的拶的己的扱的徧的關的捻的己的扱的徧的關的㧺的己的扱的徧的關的拈的己的扱的徧的關的眼的己的扱的徧的關的體的己的扱的徧的關的前的己的扱的徧的關的後的己的扱的徧的關的的己的扱的徧的關的側的己的扱的徧的關的腕的己的扱的徧的關的拘的己的扱的徧的關的捥的己的扱的徧的關的擘的己的扱的徧的關的拇的己的扱的徧的關的扐的己的扱的徧的關的㕉的己的扱的徧的關的孹的己的扱的徧的關的㪥的己的扱的徧的關的摘的己的扱的徧的關的胟的己的扱的徧的關的拶的己的扱的徧的關的捻的己的扱的徧的關的㧺的己的扱的徧的關的拈的己的扱的徧的關的眼的己的扱的徧的關的體的己的扱的徧的關的上的己的扱的徧的關的下的己的扱的徧的關的的己的扱的徧的關的側的己的扱的徧的關的腕的己的扱的徧的關的拘的己的扱的徧的關的捥的己的扱的徧的關的擘的己的扱的徧的關的拇的己的扱的徧的關的扐的己的扱的徧的關的㕉的己的扱的徧的關的孹的己的扱的徧的關的㪥的己的扱的徧的關的摘的己的扱的徧的關的胟的己的扱的徧的關的拶的己的扱的徧的關的捻的己的扱的徧的關的㧺的己的扱的徧的關的拈的己的扱的徧的關的眼的己的扱的徧的關的體的己的扱的徧的關的削己的扱的徧的關的踐的磨己的扱的徧的關的踐的姘己的扱的徧的關的踐的摒己的扱的徧的關的踐的撥己的扱的徧的關的踐的攘己的扱的徧的關的踐的拨己的扱的徧的關的踐的㨵己的扱的徧的關的踐的歬己的扱的徧的關的踐的揃己的扱的徧的關的踐的熄己的扱的徧的關的踐的滅己的扱的徧的關的踐的持續的己的扱的徧的關的踐的恒久的己的扱的徧的關的踐的永久的己的扱的徧的關的踐的永劫的己的扱的徧的關的踐的永劫的己的扱的徧的關的踐的回歸的己的扱的徧的關的踐的永遠的己的扱的徧的關的踐的無限的己的扱的徧的關的踐的反復的己的扱的徧的關的踐的處理的己的扱的徧的關的踐的8192的己的扱的徧的關的分的己的扱的徧的關的面的己的扱的徧的關的醚的己的扱的徧的關的種的己的扱的徧的關的類的己的扱的徧的關的種的己的扱的徧的關的族的己的扱的徧的關的部的己的扱的徧的關的類的己的扱的徧的關的無的己的扱的徧的關的關的己的扱的徧的關的係的己的扱的徧的關的依的己的扱的徧的關的存的己的扱的徧的關的昴的己的扱的徧的關的星的己的扱的徧的關的精的己的扱的徧的關的靈的己的扱的徧的關的體的己的扱的徧的關的意的己的扱的徧的關的識的己的扱的徧的關的體的己的扱的徧的關的過的己的扱的徧的關的去的己的扱的徧的關的宇的己的扱的徧的關的宙的己的扱的徧的關的復的己的扱的徧的關的歸的己的扱的徧的關的原的己的扱的徧的關的本的己的扱的徧的關的來的己的扱的徧的關的復的己的扱的徧的關的歸的己的扱的徧的關的目的的的己的扱的徧的關的.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