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adigm





패러다임 paradigm
아이들이 재미삼아 던지는 돌에 개구리가 맞아 죽는다는 속담이 있듯이, 누군가에게는 별 일이 아닌 그저 재미삼아 하는 일들일지라도, 누군가에게는 심각한 문제가 될 수 있으며, 재앙이 될 수 있음이다.
우리는 웃고 마시고 떠들며, 아무런 일이 없는 듯 세상을 살아가지만, 실제 우리들이 사는 세상의 이면에서는 무슨 일이 벌어지는지 잘 모른다.
나는 미국 대통령들로부터 이런 얘기를 들은 기억이다.
"누군가가 있는데, 그들이 그렇게 하겠다고 하면 그렇게 되더라"
나는 달 탐사선을 타고, 달에 다녀왔다고 알려진 닐 암스트롱이 공포에 떨면서, 달에는 누군가가 있다는 말과 더불어서 모르던 현실을 알게된 지구인들의 공포와 좌절에 대해서 일부 알게 되었다.
중요한 점은, 地球人들이 왜 그렇게 待接받는가에 대해서이다. 문제는 그들이 惡하다거나 善하다거나 하는 문제가 아니다.
지구인들의 내면은, 종국에 가서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호되게 질책하고 엄하게 꾸짖는 바와 같이 문제가 많다.
그들이 비록 외견상으로는 여러가지 면에서 훌륭해 보이고 고결하고 고상한 인품을 지닌 듯 보여지지만, 우리가 보건대는, 우리가 고등학교 시절 혹은 사춘기 시절에 친구들과 골목대장 노릇하고 깡패짓하고 으시대던 시절과 같은 수준에 머문다.
그리하여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의 말씀을 매일 같이 올린다.
돌을 재미삼아 던지지만, 그 돌에 맞아 생사의 기로에 선 개구리들은 안중에도 없는 사람들이 지구인들인데, 그들은 아이러니하게도 외계의 악당들이 그들을 가로막고 못 살게 군다고 여긴다.
모든 것에는 이유가 있다. 글을 적는데 도서관 내에 있던 이용자들이 갑자기 박장대소한다. 이것은 그들이 안드로이드들 허수아비(시키는대로 하는 병신들) 같은 존재들이거나 사람이 아닌 이상한 놈들임을 의미한다. 이게 지구인들이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OBERON사태 관련지시명령서 OBERON사태는, 아래와 같은 문제점이 있으므로, 지금 즉각 발을 빼고 철수하며 더 이상 관여치않도록 지시명령처리기록되다. 1. OBERON사태(OBERON성단계와 꾸리에바르, 니흐베바르 성단계 전쟁관련)는, 애초부터 박종권계열인을 잡아서 함정에 처넣고 이용해 먹으며, 모든 것을 빼앗고 죽이려 한 음모이다. 2. 박종권계열인에게 OBERON전쟁참여를 지시했던 제5우주레벨의 주신은 제2차은하대전위원장 냉기치 계열인이며 하수인이다

기정의되어진 자로서의 박종권은(서기1963년 1월 대한민국 충청북도 괴산군 증평읍 용강리 출생, 서기2006년 1월 삼성그룹회장 이건희 프로젝트주인공역할, 삼성그룹 관리파트에서는 회장님프로젝트로 명명, 전세계 유력인사 유명인사자제 3,500,000명(350만명) 동원(북한 김일성주석 참여, 북한 김정은주석정보, 북한고위소식통정보), 삼성그룹 전체 이익 55,000,000,000원(55조원의 부당이득)을 얻게 만든 거대프로젝트(삼성전자 최지성사장증언)에서 미키마우스의 애칭을 얻고, 특히 미국여자들의 애호를 받은 프로젝트(미국여자 40,000명이 죽게생겼다고 미국내 배후세력-조지부시-들이 전달), 회장님프로젝트는 2012년 12월종결, 이유는, 2013년 1월부터 시발되어진, 플레이아데스프로젝트에 개입하여, 그러한 자로서의 박종권으로부터, 플레이아데스인의 자격을 snatch하려는 목적과 의도로서 회장님프로젝트를 종결시킴), 2013년 1월부터 2017년까지 진행되어진 플레이아데스프로젝트의 주인공역할(플레이아데스연방내에서 재현됨, 대역: 플레이아데스인 셈야제, 프타-JEHOVAH스승)을 한 자로서의 기정의되어진 박종권은, 아래와 같이 기여와 공헌을 하였음을 플레이아데스연방고위소식통들과, 미연방재무성, 미연방대통령, 기타고위소식통들로부터 인정되었다.

플레이아데스규율제1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