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REPORT
DAILY REPORT
2017년 12월 26일 오전 5시 경, 갑자기 원본래적 원지구인적 원박종권을 만든 신의 모습이 보이다. 신이 무척 화를 내다. "더 이상 이건희 놈에게 끌려 다니며 모든 것을 잃게 할 수 없다"고 말하다. 그리고 에테르 체 칼로 심장을 찌르다. 고통을 당하던 또 다른 내가 죽다. 영체를 죽인 듯 하다. 갑자기 여신과 남신이 울면서 나가는 모습이 보인다. 내 영체를 창조하고 같이 연결되어 있던 신들이 떠나가다. 이건희 놈으로 인하여 어마어마한 고통과 피해를 당하는 결과다. 마지막에는 영적 자살을 해야 할 듯 하다.
2017년 12월 27일 오후 11시경, 갑자기 큰 아들 박진영의 모습이 보인다. 편의점에 가서 물을 사가지고 오는데, 아이의 모습이 나타나며, 아이가 말한다. "아빠 대신 물을 사러 갔어요" 고시원 방에 들어와서 그림을 그리는데, 갑자기 고양이 마왕 놈 혹은 사람을 해치는 늑대 고양이 종류적 에테르 체를 가진 마왕 놈이 내 몸을 타고 내려가서, 아이를 물어 뜯어 죽인다. 아이가 고통 속에서 신음한다. 여자 목소리가 들린다 "당신이 그림을 잘못 그려서 그렇다" 아이가 애처롭게 고통 속에서 신음하다가 죽는다. 처절하고 잔인한 느낌이 든다. 산 사람을 물어 뜯어 죽인 것이다. 어떻게 할 수가 없다. 도와주고 싶지만, 어떻게 할 도리가 없음이다. 다시 말소리가 들린다. "플레이아데스 계의 아이를 죽였다"
원본래적인 주민등록증 사진을 보고 그림을 그린 후, 이런 현상이 벌어지는데, 아이는 5세 정도 된 듯 싶다. 아이들이 아주 어린 나이에 이건희 무리가 해코지하여 죽인 후, 제 놈들 자식들을 대리하여 아바타 체로 처 넣고, 원본래적 원인간종족적 원지구인적 원박종권의 자식 행세를 하고 있다는 정보다. 물론 아버지 노릇은 조지부시, 이건희, 이명박 등이 하고, 원본래적 원박종권은, 아이들 머리 위로 올려 놓고, 애 취급하며, 제 놈들이 아버지인 것처럼 행세하고 있다. 아이들의 영체가 보인다. 이미 2011년에 살해당한 아이들이다. 우리는 이미 2011년 경, 살해된 아이들의 영체를 목격했다. 이미 6년 전 살해한 것이 분명해 보여진다. 2017년 5월 경 문재인이가 말한다. "국정원 자료에 의하면 두 아들이 이미 살해된 것으로 나온다. 이건희가 죽였다" "사람이 죽었는데도, 아무런 조치도 없고, 언론에서도 다뤄지지 않으며, 사법기관에서도 조사를 하지 않았다, 이건 정말 이상하다"고 문재인이가 말한다. 이건희 놈이 분명히 두 아들을 살해했다. 그리고 여기서 나를 죽이려고 온갖 발악을 쳐 대고 있는데, 이미 두 아들을 살해했으므로, 어떤 경우도 화해가 불가능하고, 불구대천의 원수이므로, 여기서 반드시 죽여야 한다고 보는 이유다. 그래서 미친 놈처럼 죽이려고 발악질을 하고 있다. 상기에 서술된 자들에 대하여, 그 영체를 체포하여 사형에 처하고, 무한반복적으로 THE SOMBRERO GALAXY로 영구 유폐시키게 되리라. 지속적 항구적 영구적 영원적 영겁적으로 그리 되리라.
2017년 12월 28일, 그림을 그리는데, 갑자기 "정식으로 플레이아데스 인으로 인정됨을 선언한다"는 말소리가 들려오다. 이재용이가 정식 플레이아데스 인이 되었다는 말이다. 이재용이가 도대체 어떻게 내가 있는 곳까지 따라 올라올 수 있었는지는 이미 설명한 바와 같지만, 이 자는, 13개 성단 지도자 노릇을 하는 자의 아바타 격이 되어 여기까지 따라오고 있다. 플레이아데스에서 설치한 MAP들, 말하자면 이건희 프로젝트를 플레이아데스 레벨에서 동일하게 수행하기 위한 MAP이 문제다. 이 MAP으로 인하여, 지구인들의 캐릭터들이 필요시 그대로 플레이아데스 인들에게 겹쳐지고, 같은 동일 인물이 된다. 이 점을 노리고, 이재용이와 같은 케이스가 생기는데, 물론 원본래적 박종권 노릇을 해 주는 플레이아데스 인들이 있다. 그러나 동일 레벨에서 비교시, 너무도 심한 불공정 불평등이 존재한다. 우리는 지나간 10년간 개 돼지보다 못한 처지로 살았고, 현재의 정신과 의식 상태는 최악이다. 그러나 이 새끼들은 잘 처 먹고 잘 살고, 편하게 지내며, 최상의 교사들로부터 유체이탈과 마법교육을 받고, 조직적이고 치밀하게 계획하여 움직인다. 그런 면들이 이제 영적 연령 400만년도 안 되는 어린 새끼들이 13개 성단 지도자라는 놈의 캐릭터로 등장하는 이유들이다. 그림을 그리면 원본래적 박종권이 그려지는 것은 아니다. 그림의 목적이 원본래적 박종권에게 타고 들어오는 다른 의식체나 실체, 존재들을 구별해내고, 탐지해내고, 이를 제거하기 위한 목적이므로 그러하다. 그런데 이들은 매일 같이 지랄한다. 네가 그림을 그려서 엉뚱한 놈이 플레이아데스 인이 된다거나, 그림을 그려서, 엉뚱한 사람에게 피해를 준다는 논리다. 우리가 아는 바로는, 주문이란, 주문자의 의도가 정확하게 반영된다면 어떤 방식으로 해도 문제는 없다. 예를 들어서 그림을 그리는데, 반드시 원본래적 당사자로서의 나를 그리려 할 필요는 없다. 그냥 현재의 나를 그리면 되는데, 그 현재의 내가, 이재용이가 겹쳐져 있다면, 이재용이로 그려질 것이다. 그러면 칼로 치고 베고 자르고 죽이면 된다. 그것이 그림의 목적이다. 우리가 아는 상식으로는 그렇게 제거하는 것이다. 그런데 이 사람들은 무조건 원본래로서의 나만 그려야 된다는 것이다. 나는 이해가 되지 않는다. 내가 아는 바로는, 만일 그림을 그릴 때, 칼로 치고 자르고 벤다면 그렇게 그리는 목적과 이유에 대해서 정령들이 알 것이다. 그림을 그리면 바로 그림을 그리는 사람의 목적과 의도가 반영되기에 그러하다. 내가 나를 그리는데, 내가 나를 보고 그렸는데, 다른 놈이 그려진다면 다른 놈이 내게 중첩되고 겹쳐지고 연결됨을 의미한다. 그래서 칼로 치고 자르면, 그 놈을 죽이라는 의미다. 내 쫓고 겹쳐지지 못하게 만들라는 의미다. 만일 그림을 그렸는데 나 자신이 그려진다면 그것은 나 자신을 보호하라는 의미다. 만일 나에게 비허락 부동의적 임의적으로 다른 누군가가 겹쳐지고 연결되어 있다면, 그것을 제거하라는 의미다. 만일 내가 다른 사람들을 그린다면, 그것은 그 다른 사람들을 공격하여, 그 다른 사람들이 내게 겹쳐지거나 연결되거나 해코지할 경우 즉시 그렇게 공격하여 격퇴하라는 의미다. 그런데 제 놈들 멋대로 그림을 조작한다. 다른 사람을 그리면, 분명히 나는 저 놈을 공격해서 내쫓으라는 의미로 그렸는데, 나를 그 사람으로 변형시켜 버리는 수법이다. 내가 그 사람이 된다. 분명히 나의 의도는 다른 그 사람을 죽이라는 의미로 그리는 것이지, 내가 그 사람이 되겠다고 그리는 의도가 아닌데 제 놈들 맘대로 바꾸고, 제 놈이 나라며 들어온다. 만일 내가 다른 사람이 될 의도가 있다면 그러한 의도가 명기될 것이다. 향후로는 별도로 문자로 작성된 주문내용이 없다면 항상 상기에 기재된 내용을 적용하여 처리되리라. 그림을 그리고 주문을 요구하는 요구자의 의도를 중간에서 변형하고 위조하는 수법이다. 이 수법에 대응하기 위하여, 플레이아데스 정령들이 중간에 서서 주문자의 의도를 전적으로 수납하며, 다른 자들이 주문자의 의도를 가로채지 못하도록 방어하게 되리라.
CASE1 .내가 나를 보고 그렸는데 다른 놈이 그려진다 -> 다른 놈이 비허락 부동의 임의적으로 겹치고 연결하고 중첩되었으므로, 그 놈을 죽이고 내쫓아라.
CASE 2. 내가 나를 보고 그렸는데 내가 그려진다 -> 현재 그림을 그린 나를 원본래적으로 그려진 나에게로 이동시켜서 위치시켜라. 즉, 현재 그림을 그린 나를 보고, 그림에 표현된 원본래적 나와 같은 상태를 유지하는지를 비교해 보고, 아니면 처리하여, 원본래적 상태가 될때까지 처리한다.
CASE 3. 다른 사람을 그린다 -> 해당되는 자들이 원본래적 박종권에게 해코지를 하는지, 연결, 중첩, 겹쳐있는지를 조사하고, 그렇다면 죽이고 제거 소멸시켜라. 그리고 해당되는 자들이 원본래적 박종권에게 가해하고 해코지하려 하면 즉각 같은 방식으로 대응하라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