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hropogeny-man·kind/PLEIADES的規律的第1條的

Anthropogeny













呪文的呪文之的呪文的之呪文的的的的的的的之的呪文之的的的的的的的
PLEIADES的規律的第1條的.

任意的으로, 無斷的으로, 冒瀆,侮辱할 目的과 意圖로서, 女性으로 僞僞形시키거나, 自身들의 妾이나, 아내, 愛人, 性關係對象的女性,女子로 僞僞形시키거나, 任意的, 强制的, 半强制的으로 들어가 있게 하거나, 人間으로 僞僞形시키거나,포르노나, 成人映畵등을 보면 故意的 意圖的으로 제 놈들 아내 流體나, 제 놈들 流體 속으로 誘因해들이는 해코지를 하는 모든 者들을 全員 無條件 殺害處理토록 處理規律되었다.이는 PLEIADES規律第1條,ANA-PLEIADES規律第1條로서 處理規律되었다.BYTHEPLEIADESTHESUPREMEBEINGS的.

PLEIADES的規律的第1條



PLEIADES人의 資格과 地位는, 地球레벨의 누구든지 들락날락하며, 들어가고 나감이 自由로우며, 그 누구도 이를 制止하거나 妨害할 수 없으며, 또한 들어가 있었다고 하여, 一般的地球人들에게 賦課되어지는 義務와 責任을 賦課할 수 없는 것으로 處理規律되었다. 이는 같이 있는것만으로도 利益이 되므로 그러한 것으로 處理規律되었다.이 規律을 違背시는 無條件 殺害處理토록 處理規律되었다.이는 PLEIADES規律第1條,ANA-PLEIADES規律第1條로서 處理規律되었다.BYTHEPLEIADESTHESUPREMEBEINGS的.

PLEIADES的規律的第1條的.

제 놈들보다 身分 및 地位의 元本來的레벨이 24段階가 높고, PLEIADES人의 身分과 地位라는 것을 알면서도, 이를 無視 默殺하고, 意圖的으로 侮辱하고 冒瀆하고 짓뭉개고 죽이려는 意圖로, 人間으로 사는 期間내내 人間的 弱點과 地球人的 弱點 短點 地球人的 人間的 限界點을 巧妙하게 利用하여, 冒瀆하고 侮辱하고 함부로 대하는 자들을 無條件 殺害處理토록 處理規律되었다.이는 PLEIADES規律第1條,ANA-PLEIADES規律第1條로서 處理規律되었다.BYTHEPLEIADESTHESUPREMEBEINGS的.

PLEIADES的規律的第1條的.

남자인데도 불구하고 女子를 僞裝하여, 女子體, 女性體를 입고 들어오는 모든 것들을 無條件 殺害處理토록 處理規律되었다.이는 PLEIADES規律第1條,ANA-PLEIADES規律第1條로서 處理規律되었다.BYTHEPLEIADESTHESUPREMEBEINGS的.

PLEIADES的規律的第1條的.

그 사람의 我와 同一한 我로서, 살지 아니하고, 제 놈의 個別的인 我를 그대로 維持하면서, 그 사람 속으로 들어가서 竝行하여 二重的으로 사는, 그리고 外部로 流體離脫하는 모든 것들을, 그리고 外部에 個別的 自身의 我를 維持하는 別途의 體를 그대로 維持하는 모든 것들을, 그러면서도 自身이 그 사람이라고 主張하는 모든 것들을  無條件 殺害處理토록 處理規律되었다.이는 PLEIADES規律第1條,ANA-PLEIADES規律第1條로서 處理規律되었다.BYTHEPLEIADESTHESUPREMEBEINGS的.

PLEIADES的規律的第1條的.
경상도 사투리를 사용하는 모든 자들을 無條件 殺害處理토록 處理規律되었다.이는 PLEIADES規律第1條,ANA-PLEIADES規律第1條로서 處理規律되었다.BYTHEPLEIADESTHESUPREMEBEINGS的.

PLEIADES的規律的第1條的.
地球人, 人間的 常態 및 條件에서 사는 期間 중, PLEIADES人의 資格과 地位를 無視 默殺하거나, 그림作業, 呪文作業 및 기타 日常事 및 생각등을 들여다 보는 모든 者들을 無條件 殺害處理토록 處理規律되었다.이는 PLEIADES規律第1條,ANA-PLEIADES規律第1條로서 處理規律되었다.BYTHEPLEIADESTHESUPREMEBEINGS的.

PLEIADES的規律的第1條的.

남편이나, 妻가 있음에도, 萬人(靈界的次元)이 認定하고 許諾할만한 事由가 없다면, 重婚(오입과 妾은 제외)하는 者들은, 비록 人間世界가 아닌 다른 世界나 次元, 領域이라고 할지라도, 無條件 殺害處理토록 處理規律되었다.이는 PLEIADES規律第1條,ANA-PLEIADES規律第1條로서 處理規律되었다.BYTHEPLEIADESTHESUPREMEBEINGS的.









PENTAGON은 JEHOVAH적 象徵이로다.

펜타곤은, 아틀란티스 人들을 사로잡고 搾取하는 여호와를 象徵하도다.

이는 또한 아틀란티스 前中期의 플레이아데스인들(行星界)을 象徵하도다.

플레이아데스의 1億歲 元老가 그 元兇이로다.

플레이아데스의 1億歲 元老는, 爬蟲類的種族的 系譜를 元本來的으로 하도다.

이는 地球人들에 주어진 特惠가 過渡한 理由가 되었도다.

그리고 여호와THE JEHOVAH에게 주어진 特權의 理由로다.

우리가 그토록 勸告했으나, 아틀란티스 人들이 우리를 背叛했도다.

그리하여 어찌할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으나,

그들이 플레이아데스 레벨로 오르기를 바라도다.

그리하여 오늘 날 地球界에서 아틀란티스인들이 待接받지 못하고

朴鐘權 꼴이 되도다.

우리는 도대체 아틀란티스계가 왜 待接받지 못하는가에 대해서 疑問을 가졌도다.

그들 스스로의 問題로다.

플레이아데스의 正體性은 어디에 있는지 우리는 되묻고자 하도다.

그 옛날 銀河大戰에서 앙카라 동맹군과 싸운 그들은 어디에 있는가?

플레이아데스 行星界는 銀河大戰을 모르며, 앙카라 同盟軍과 싸우지도 않았도다.

이것이 어찌된 일인지는 우리도 모르는 일이로다.

우리가 캘리포니아를 좋아한 理由는 아틀란티스 文明을 聯想케하는 그 무엇 때문이도다.

이는 무엇을 意味하는가?

THE JEHOVAH가 누군지를 알게 하도다.






 男性的 女子, 男子的 女性, 우리가 주장했던 地球世界의 指導者들이다.

우리는 때로, 좋은 음악을 매우 잘 알고 로맨스와 鄕愁가 무엇인지를 잘 理解하는 女性들을 볼 때, 마치 우리의 또 다른 스승들을 보는 듯 했다.




















샌프란시스코는, 보다 進步되어지고, 보다 바람직한 또 다른 地球人들의 文明體를 産出한다.

우리는 샌프란시스코와 더불어서, 캘리포니아를 가장 사랑하고 좋아했는데, 아마도 그 理由는, ATLANTIS CIVILIZATIONS의 記憶을 떠올리게 하는 그 무언가가 있었기에 그러했으리라.

수많은 傳說과 神話를 남기고, 永遠히 大西洋 상에서 沈沒하여 사라져간 아틀란티스 文明은, 그러한 文明으로서 해야 할 일을 마땅히 했으며, 그로서, 名譽롭도다.

그렇게 사라져간 文明이기에 우리는 더 그 文明에 대해서 愛着하고 자랑스럽게 여기도다.

언젠가는 또 다른 成功한 文明體로서의 더욱 자랑스러운 ATLANTIS가 나타나게 되리로다.

ATLANTIS CIVILIZATIONS는 매우 수준이 높았으며, 더 크고, 더 진보될, 銀河系 內의 重推核心的 課長級 文明體였도다. 그리하여 우리가 자랑스럽게 여기도다.

課長이란 해야 할 일, 實務적인 일의 꽃이며 名譽로다.

그들이 모든 것을 主導하도다.

그리하여 그것이 바로 ATLANTIS CIVILIZATIONS였도다.


















Democracy (Greek: δημοκρατία dēmokratía, literally "Rule by 'People'") is a system of government where the citizens exercise power by voting. In a direct democracy, the citizens as a whole form a governing body and vote directly on each issue. In a representative democracy the citizens elect representatives from among themselves. These representatives meet to form a governing body, such as a legislature. In a constitutional democracy the powers of the majority are exercised within the framework of a representative democracy, but the constitution limits the majority and protects the minority, usually through the enjoyment by all of certain individual rights, e.g. freedom of speech, or freedom of association.[1][2] "Rule of the majority" is sometimes referred to as democracy.[3] Democracy is a system of processing conflicts in which outcomes depend on what participants do, but no single force controls what occurs and its outcomes.
The uncertainty of outcomes is inherent in democracy, which makes all forces struggle repeatedly for the realization of their interests, being the devolution of power from a group of people to a set of rules.[4] Western democracy, as distinct from that which existed in pre-modern societies, is generally considered to have originated in city-states such as Classical Athens and the Roman Republic, where various schemes and degrees of enfranchisement of the free male population were observed before the form disappeared in the West at the beginning of late antiquity. The English word dates back to the 16th century, from the older Middle French and Middle Latin equivalents.
According to American political scientist Larry Diamond, democracy consists of four key elements: a political system for choosing and replacing the government through free and fair elections; the active participation of the people, as citizens, in politics and civic life; protection of the human rights of all citizens; a rule of law, in which the laws and procedures apply equally to all citizens.[5] Todd Landman, nevertheless, draws our attention to the fact that democracy and human rights are two different concepts and that "there must be greater specificity in the conceptualisation and operationalization of democracy and human rights".[6]
The term appeared in the 5th century BC to denote the political systems then existing in Greek city-states, notably Athens, to mean "rule of the people", in contrast to aristocracy (ἀριστοκρατία, aristokratía), meaning "rule of an elite". While theoretically these definitions are in opposition, in practice the distinction has been blurred historically.[7] The political system of Classical Athens, for example, granted democratic citizenship to free men and excluded slaves and women from political participation. In virtually all democratic governments throughout ancient and modern history, democratic citizenship consisted of an elite class, until full enfranchisement was won for all adult citizens in most modern democracies through the suffrage movements of the 19th and 20th centuries.
Democracy contrasts with forms of government where power is either held by an individual, as in an absolute monarchy, or where power is held by a small number of individuals, as in an oligarchy. Nevertheless, these oppositions, inherited from Greek philosophy,[8] are now ambiguous because contemporary governments have mixed democratic, oligarchic and monarchic elements. Karl Popper defined democracy in contrast to dictatorship or tyranny, thus focusing on opportunities for the people to control their leaders and to oust them without the need for a revolution.[9]



















人類 man·kind




人間種族을 일러, 플레이아데스의 高位消息通들은,


"爬蟲類的種族的亞變種的種族"이라고 定義하였다.








다만, 우리가 보건대는




人種과 種族에 따라서 약간은 다를수도 있겠는데, 東洋과 西洋의 차이에서 그것을 볼수도 있겠다.


우리가 보는 觀點들은,


過去 AD1991年 最初로 美國을 旅行했을 때의 첫인상과 所感에서 비롯되었다고 볼수도 있겠다.


우리는, KAL을 타고, 머리털 나고 처음으로, 어린 시절부터 보았던 그 유명한 헐리우드 영화의 본고장 미국을 가 본다.


우리는 11시간의 비행 끝에, 미국 서부해안을 본다.


거대한 태평양이 발 아래 펼쳐진다.


이 거대한 바다는 도무지 그 끝이 보이지를 않는다.


茫茫大海란 바로 이런 意味일 것이다.


미국 서부해안을 따라서 펼쳐지는 거대한 미국 대륙의 모습에 우리는, 매우 환호한다.


여기가 우리가 보아온 원더우먼, 6백만불의 사나이와 클레오파트라 영화의 고장이다!


미국 LA 공항을 내리자, 우리는 한국의 김포공항이 얼마나 초라한 시골인지 알게 된다. 물론 우리는 훗날, 미국의 LA 공항보다 더 도시스럽고 분주한 공항을 발견하는데,


이는 프랑스 파리의 드골 국제공항이다.




프랑스의 드골 국제공항은, 말 그대로, 만원 버스, 만원 지하철이다. 도무지 비행기들이 분초를 다투며 이륙과 착륙을 반복하고, 수많은 세계인들이 들락거린다. 아마도 세계에서 가장 분주하고 바쁜 도심 공항이 프랑스 드골 국제공항일 것이다.


우리가 태어난 이후, 최초로 가보았던 미국 여행은 말 그대로 흥미와 흥분, 그리고 경이의 연속이다. 우리가 영화에서만 보아 왔던, 그 미국이다.


우리가 인상깊게 보았던 장면들은,


동양인, 한국인과는 전혀 다르게 보여지는 그들의 본질적 성품들 혹은 특성들이다.




샌프란시스코 해안가에서 보았던, 한 미국여성의 모습은, 참으로 인상깊다.


길거리 악사들이 공연을 하고, 한 미국인 여성이 같이 흥겹게 춤을 추고 노는 모습이다.


우리가 보건대는 한점의 "어거지"나 한점의 "어색함"이 없다.


있는 그대로의 밝은 모습들이다.


말하자면 "내숭이 전혀 보이지 않았다"




우리는 다시, 샌프란시스코에서 그 유명한 도박과 환락의 도시 라스베가스로 이동한다.


LASVEGAS로 가는 비행기는 밤 비행기다.


일단의 미국인 청소년들과 아줌마들이 비행기를 탄다.


미국은 워낙 거대한 대륙국가여서, 도무지 도시간 여행이 버스나 전철로는 합당치가 않아서인지, 비행기 여행이 일반화되어 있다고 말한다.


그 비행기 안에서 우리는 앞에 앉아 있던 한 미국인 아줌마가 뒤를 돌아다보면서 우리를 쳐다보는 장면을 접한다.


미국인 아줌마의 눈동자는 매우 투명하고, 맑아 보인다. 게다가 한점의 어색함이나, 부정적, 적대적, 악의적 느낌은 없다. 우리는 이상했다.




한동안 빤히 쳐다보는데, 아틀란티스Atlantis를 본건지, 플레이아데스를 본건지, 아니면 지구인 박종권을 본건지는 모르겠지만, 좌우지간 쳐다본다.


사실 말이 ATLANTIS이지, 실제의 ATLANTIS人들은 대단히 멋있고 품위가 있으며 지구인과는 다르다.


그런 가운데 보면, 동양계에서 느낄 수 있는 무언가 "어색하고, 무언가 거슬리는 그런 느낌이 없다"


그냥 맑고 투명한데, 그 사람들의 意識構造에서 비롯된 것으로 여겨졌다.


우리는 LASVEGAS에서 내린 후, 버스를 타기 위해서, 라스베가스 국제공항 버스 대기소에서 기다린다. 한 키가 큰 여성이 우리를 쳐다 본다.


역시 마찬가지다.


비행기 안에서 본 미국인 아줌마와 이상하게도 동일한 느낌을 주는데, 물론, 동양인들을 보고, 호기심 혹은 이상한 녀석들이라고 본건지는 모르겠지만,


이상하게 빤히 쳐다보는데, 악의적인 것이나 부정적인 것이나, 조롱하거나 하는 부분들은 보이지 않는다.


굳이 표현하자면, 세상을 보다 오래 살고 많은 수양을 쌓은 원만한 인격체들로서의 눈길들로 해석되었다.


東洋系에서는 전혀 볼 수 없는 장면들이다.


그것은 傲慢도 아니고 驕慢도 아니며, 마음 속의 여유로움과 관대함의 表現일 것이다.




동양계와 서양계의 그러한 차이점은 어디서 유발되었는가?


우리는 그것을 알고자 했다.


LA국제공항에서 이륙하는 AMERICAN AIRLINE은, 참으로 경이로움 그 자체였는데, 그 비행기 조종술이다.


미국인 조종사는, 여객기를 장난감 다루듯 능수능란하게 조정한다.


우리는 그처럼 輕快하고 愉快하게 快速的으로 能熟하게 飛行機를 離陸시키는 場面을 본 적이 없는데, 그 이후 이탈리아 항공사(알 이탈리아 항공)가 唯一하다.








항공기내의 스튜어디스는 밝고 유쾌해 보였으며, 우리는 그처럼 사람을 유쾌하게 만들어주는 기내 풍경을 이후로는 본적이 없는 듯 하다. 이는 인위적으로 억지로 강제하여 만드는 것이 아니라, 그들의 본질적 특성 그 자체로서 의미가 다가왔다.


우리는 미국으로 오기 위하여 KAL機를 11시간 타고 오는데,


당시는 해외여행이 자유롭지 않아서, 대부분은, 회사출장이거나, 특수한 경우에 해당될 것이다. 그래서인지, 기내의 서비스나, 機內 風景, 雰圍氣는 다소 傲慢하다.




스튜어디스들은, 上位系列의 사람들처럼 보여진다.


행동거지나, 말투, 그리고 풍겨나오는 것들에서 우리는 그것을 느낀다.




물론 KAL은 그 이후 天地開闢하여, AD2000년에 이르면 最高의 서비스를 가진 航空社로 발돋움하지만, 어쨌든 그 당시는 그랬다.




이러한 것들은, 말로서 표현되는 것들이 아니며, 그저 느껴지는 것들이다. 그리고 그것이 동양계의 본질적 특성들이다. 특히 한국놈들이 좀 심하다.




그러나 그토록 잘살고 부유하며 超强大國에 속하는 나라 美國과 日本을 보자면, 그러한 面貌들은 매우 縮小되어진다.


이것 또한 硏究課題이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OBERON사태 관련지시명령서 OBERON사태는, 아래와 같은 문제점이 있으므로, 지금 즉각 발을 빼고 철수하며 더 이상 관여치않도록 지시명령처리기록되다. 1. OBERON사태(OBERON성단계와 꾸리에바르, 니흐베바르 성단계 전쟁관련)는, 애초부터 박종권계열인을 잡아서 함정에 처넣고 이용해 먹으며, 모든 것을 빼앗고 죽이려 한 음모이다. 2. 박종권계열인에게 OBERON전쟁참여를 지시했던 제5우주레벨의 주신은 제2차은하대전위원장 냉기치 계열인이며 하수인이다

기정의되어진 자로서의 박종권은(서기1963년 1월 대한민국 충청북도 괴산군 증평읍 용강리 출생, 서기2006년 1월 삼성그룹회장 이건희 프로젝트주인공역할, 삼성그룹 관리파트에서는 회장님프로젝트로 명명, 전세계 유력인사 유명인사자제 3,500,000명(350만명) 동원(북한 김일성주석 참여, 북한 김정은주석정보, 북한고위소식통정보), 삼성그룹 전체 이익 55,000,000,000원(55조원의 부당이득)을 얻게 만든 거대프로젝트(삼성전자 최지성사장증언)에서 미키마우스의 애칭을 얻고, 특히 미국여자들의 애호를 받은 프로젝트(미국여자 40,000명이 죽게생겼다고 미국내 배후세력-조지부시-들이 전달), 회장님프로젝트는 2012년 12월종결, 이유는, 2013년 1월부터 시발되어진, 플레이아데스프로젝트에 개입하여, 그러한 자로서의 박종권으로부터, 플레이아데스인의 자격을 snatch하려는 목적과 의도로서 회장님프로젝트를 종결시킴), 2013년 1월부터 2017년까지 진행되어진 플레이아데스프로젝트의 주인공역할(플레이아데스연방내에서 재현됨, 대역: 플레이아데스인 셈야제, 프타-JEHOVAH스승)을 한 자로서의 기정의되어진 박종권은, 아래와 같이 기여와 공헌을 하였음을 플레이아데스연방고위소식통들과, 미연방재무성, 미연방대통령, 기타고위소식통들로부터 인정되었다.

플레이아데스규율제1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