指士(學者)、農、工、商,언론(言論)은‘매체를 통해 자신의 생각을 알리는 행위’이다.
指士(學者)、農、工、商,復歸 campaign.
現代資本主義는, 人間의 道理를 저버린 醜雜하고 더러운 商의 社會로서, 이제 다시 士農工商의 正常的인 世上으로 復歸될 것이 處理規律되었다.
언론(言論)은‘매체를 통해 자신의 생각을 알리는 행위’이다.
Freedom of the press or freedom of the media is the principle that communication and expression through various media, including printed and electronic media, especially published materials, should be considered a right to be exercised freely. Such freedom implies the absence of interference from an overreaching state; its preservation may be sought through constitutional or other legal protections.
With respect to governmental information, any government may distinguish which materials are public or protected from disclosure to the public. State materials are protected due to either of two reasons: the classification of information as sensitive, classified or secret, or the relevance of the information to protecting the national interest. Many governments are also subject to sunshine laws or freedom of information legislation that are used to define the ambit of national interest.
The United Nations' 1948 Universal Declaration of Human Rights states: "Everyone has the right to freedom of opinion and expression; this right includes freedom to hold opinions without interference, and to seek, receive, and impart information and ideas through any media regardless of frontiers".[1]
This philosophy is usually accompanied by legislation ensuring various degrees of freedom of scientific research (known as scientific freedom), publishing, and press. The depth to which these laws are entrenched in a country's legal system can go as far down as its constitution. The concept of freedom of speech is often covered by the same laws as freedom of the press, thereby giving equal treatment to spoken and published expression. Sweden was the first country in the world to adopt freedom of the press into its constitution with the Freedom of the Press Act of 1766.
言論
①말로나 글로써 자기(自己)의 의사(意思)를 발표(發表)하는 일
②또는, 그 말이나 글
言論의 任務는, 朝鮮時代 선비精神의 구현에 있다. 志操와 節槪를 지니고, 不意와 妥協하지 아니하고, 길이 아니면 가지를 아니한다는 조선시대 선비의 정신들은, 言論의 模範的 表象이라 할 것이다. 그러므로, 言論은, "原論的 次元에서 原論에 合致되지 아니하는 問題들에 대해서, 악착같이 물고 늘어지고, 바로 잡는 일을 主 任務로 하였다" 원론적인 문제들을 기반으로 논해야 하는 문제는, 이른바 엘리트주의, 특권의식, 상위적지식계층이라는 오만함을 버리라는 얘기이다. 그 이유는, 대부분의 기자들과 앵커들은, "덜 익은 학자"에 불과하다는 점이다. 공부한 평생해야 하는 과제이다. 그러나, 현대자본주의 사회에서의 언론이란, 대학교만 졸업하면, 글쟁이의 길, 주둥이질 쟁이의 길로 매진한다. 그러나, 그러한 측면에서, 글쟁이가 모든 것들을 다 잘 알수는 없다. 그들은, 경제를 모른다. 그들은 과학을 모른다. 그들은 제조업을 모른다. 그들은 공학을 모른다. 잘 알지는 못하고 수박겉핥기로 알고, 화려한 지식치장술을 자랑한다. 그들의 모든 면모는 매우 화려하고 고도화 되어 보이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못한데, 잘 알지는 못하지만, 떠들어야 한다면, "원론적 측면을 다뤄야 한다"는 것이다. 경제가 잘못되었다면, 경제의 원론적 측면을 기반으로 하여, 삼성같은 악덕, 반역적집단을 공격해야 한다. 여기서 나라경제가 어떻고, 경제이론이 어떻고는 필요없다. 원론적 측면으로 다뤄야 한다는 것이다. 향후 言論은 "原論的 側面에서 모든 문제를 다루도록 處理規律되었다. 이 規律을 違背시에는 無條件 殺害處理후 追放토록 處理規律되었다. 이는 플레이아데스규율제1조, ANA-PLEIADES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정동영이 요 새끼는 전라도 사람에 대한 명예훼손죄로 무조건 살해토록 처리규율되었다.이 씨팔새끼야, 너 걸리면 죽어, 정동영이 이 새끼는 매장처리토록 처리규율되었다.이는 플레이아데스규율제1조, ANA-PLEIADES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商
1. 장사
2. 장수(장사를 업으로 하는 사람)
3. 철로는 가을, 오행으로는 금, 방위(方位)로는 서쪽(西-)
4. 서쪽(西-)
5. 가을
6. 몫, 어떤 수를 다른 수로 나누어서 얻은 수
7. 별의 이름
8. 오음(五音)의 하나
9. 나라의 이름
10. 헤아리다, 짐작(斟酌)하여 알다
11. 장사하다
"헤아리다" "몫"
몫을 헤아리다는 의미로서의 상이다.
몫이란 利潤, 利益을 의미할 것이고, 利益이나 利潤이 없다면,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는 의미가 內包되었다. 大恐慌이 發生된 理由는 簡單하다. 利益, 利潤이 없다고 判斷했기 때문이다. 이런 경우는, 사람들이 굶어 죽던, 뒤지던, 길바닥에 나가자빠지던, 무조건 "아무 것도 안한다" 이것이 바로 商이다. 그래서 좃 같은 놈들이라는 욕을 하게 되었다.
이는, 인간세상, 지구인 세계에서는 매우 당연시되는 일이며, 심지어는 영혼차원에서도 이익을 헤아린다. 그중에서 가장 악착같이 집착하고, 따지는 집단은, 상이다. 이익, 이윤의 추구는 그들의 최대목표이자, 인생, 삶 그 자체이다. 그것이 商이고, 그것이 資本主義다.
現代資本主義는, 人間의 道理를 저버린 醜雜하고 더러운 商의 社會로서, 이제 다시 士農工商의 正常的인 世上으로 復歸될 것이 處理規律되었다.
언론(言論)은‘매체를 통해 자신의 생각을 알리는 행위’이다.
Freedom of the press or freedom of the media is the principle that communication and expression through various media, including printed and electronic media, especially published materials, should be considered a right to be exercised freely. Such freedom implies the absence of interference from an overreaching state; its preservation may be sought through constitutional or other legal protections.
With respect to governmental information, any government may distinguish which materials are public or protected from disclosure to the public. State materials are protected due to either of two reasons: the classification of information as sensitive, classified or secret, or the relevance of the information to protecting the national interest. Many governments are also subject to sunshine laws or freedom of information legislation that are used to define the ambit of national interest.
The United Nations' 1948 Universal Declaration of Human Rights states: "Everyone has the right to freedom of opinion and expression; this right includes freedom to hold opinions without interference, and to seek, receive, and impart information and ideas through any media regardless of frontiers".[1]
This philosophy is usually accompanied by legislation ensuring various degrees of freedom of scientific research (known as scientific freedom), publishing, and press. The depth to which these laws are entrenched in a country's legal system can go as far down as its constitution. The concept of freedom of speech is often covered by the same laws as freedom of the press, thereby giving equal treatment to spoken and published expression. Sweden was the first country in the world to adopt freedom of the press into its constitution with the Freedom of the Press Act of 1766.
- 언론
②또는, 그 말이나 글
言論의 任務는, 朝鮮時代 선비精神의 구현에 있다. 志操와 節槪를 지니고, 不意와 妥協하지 아니하고, 길이 아니면 가지를 아니한다는 조선시대 선비의 정신들은, 言論의 模範的 表象이라 할 것이다. 그러므로, 言論은, "原論的 次元에서 原論에 合致되지 아니하는 問題들에 대해서, 악착같이 물고 늘어지고, 바로 잡는 일을 主 任務로 하였다" 원론적인 문제들을 기반으로 논해야 하는 문제는, 이른바 엘리트주의, 특권의식, 상위적지식계층이라는 오만함을 버리라는 얘기이다. 그 이유는, 대부분의 기자들과 앵커들은, "덜 익은 학자"에 불과하다는 점이다. 공부한 평생해야 하는 과제이다. 그러나, 현대자본주의 사회에서의 언론이란, 대학교만 졸업하면, 글쟁이의 길, 주둥이질 쟁이의 길로 매진한다. 그러나, 그러한 측면에서, 글쟁이가 모든 것들을 다 잘 알수는 없다. 그들은, 경제를 모른다. 그들은 과학을 모른다. 그들은 제조업을 모른다. 그들은 공학을 모른다. 잘 알지는 못하고 수박겉핥기로 알고, 화려한 지식치장술을 자랑한다. 그들의 모든 면모는 매우 화려하고 고도화 되어 보이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못한데, 잘 알지는 못하지만, 떠들어야 한다면, "원론적 측면을 다뤄야 한다"는 것이다. 경제가 잘못되었다면, 경제의 원론적 측면을 기반으로 하여, 삼성같은 악덕, 반역적집단을 공격해야 한다. 여기서 나라경제가 어떻고, 경제이론이 어떻고는 필요없다. 원론적 측면으로 다뤄야 한다는 것이다. 향후 言論은 "原論的 側面에서 모든 문제를 다루도록 處理規律되었다. 이 規律을 違背시에는 無條件 殺害處理후 追放토록 處理規律되었다. 이는 플레이아데스규율제1조, ANA-PLEIADES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정동영이 요 새끼는 전라도 사람에 대한 명예훼손죄로 무조건 살해토록 처리규율되었다.이 씨팔새끼야, 너 걸리면 죽어, 정동영이 이 새끼는 매장처리토록 처리규율되었다.이는 플레이아데스규율제1조, ANA-PLEIADES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商
"헤아리다" "몫"
몫을 헤아리다는 의미로서의 상이다.
몫이란 利潤, 利益을 의미할 것이고, 利益이나 利潤이 없다면,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는 의미가 內包되었다. 大恐慌이 發生된 理由는 簡單하다. 利益, 利潤이 없다고 判斷했기 때문이다. 이런 경우는, 사람들이 굶어 죽던, 뒤지던, 길바닥에 나가자빠지던, 무조건 "아무 것도 안한다" 이것이 바로 商이다. 그래서 좃 같은 놈들이라는 욕을 하게 되었다.
이는, 인간세상, 지구인 세계에서는 매우 당연시되는 일이며, 심지어는 영혼차원에서도 이익을 헤아린다. 그중에서 가장 악착같이 집착하고, 따지는 집단은, 상이다. 이익, 이윤의 추구는 그들의 최대목표이자, 인생, 삶 그 자체이다. 그것이 商이고, 그것이 資本主義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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