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한자공부 - 能猾


얄밉도록 몹시 능청을 .



능갈이라는 단어는, 일반사람들이 그다지 자주 접하지는 않는 단어일 것이다. 그러나, 실제에 있어서는, 현대자본주의 사회의 한가지 특징이라 할 것이다.

국어사전을 보면, 능갈이란, 능청을 떤다는 의미로 해석되어 있다. 우리가 아는 바로는, 능갈이란, "어처구니 없는 놈이나, 년"을 의미할 것이다.

資本主義의 한가지 특징을 본다면, "鐵面皮"적 특성이다. 우리가 살면서 본 것들 중 하나는, 돈을 버는 사람들의 특징 중에 하나는, 바로 "鐵面皮的 特性"이라는 점이다.

물론, 정치하는 사람들도 포함되는데, 이 철면피적 특성이 해당되지 않는 사람들은 학자계층일 것이지만, 전부 그렇지는 않을 것이다. 남의 것 베끼고, 남의 것 도용해서, 내 것처럼 주장하는 학자들도 있을 것이고, 대부분의 학자들이 이런 범주에 속할 것이다.

가장 極甚한 "鐵面皮的 特性"은 資本主義者들, 즉 商이다. 우리는 남의 것을 도용해서 주장하지 않는데, 우리가 주장해온 내용들을 처음부터 끝까지 살펴본다면 우리가 거짓말을 하는 건 아니라고 여기게 될 것이었다.

우리가 살면서 능갈, 能猾이라는 단어를 본 적이 없었는데, 삼성그룹 이병철, 이건희, 이학수, 이재용이를 만난 후, 이 단어를 알게 되었다.

능활이란, 우리가 해석하는 바로는,

"이익이 된다면 마누라도 줄 용의가 있다"를 의미하는데,

쉽게 표현한다면, 이익이 된다면 모든 것을 다 주는 척 할 수 있다는 의미로도 해석이 될 것이다.

모든 것을 다 준다가 아니라, 모든 것을 다 주는 "척" 한다는 의미이다.

능활이란, "자기의 잘못이나 과오, 실수들에 대해서 인정하지 아니하지만, 그러면서도, 그러한 잘못이나 과오, 실수들에 대하여, 우리가 보상할 수 있다"는 태도를 의미하기도 한다.

그러나 그런 경우도 대부분은, "제 놈들이나 년들에게 이익이 있을 때만 그렇게 한다는 의미로 해석되었다. 만약 이익이 없다면 죽어도 그렇게 하지 않는다는 의미가 내포되었다.

그리고 이익이 있다면, 막가파 식으로, 하려고 하는 특성을 가진다. 막가파란, 상대방이 전혀 그렇게 생각하거나 원하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막무가내로 네가 그렇게 생각했다고 주장하면서 그걸 마구잡이로 한다는 의미다.


그런데 그 과정상에서 본다면, 대단히 高度的이다. 이 高度的이란 말의 의미는, 현대자본주의의 한가지 특징인데, 우리가 보는 바로는, 자본주의란, 원론적으로는 惡魔主義라고 판단되었다. 즉, 악마들이 만든 악마들의 제도이다. 이는 분명한 진리로서 처리규율되었다. 전 은하계와 전 우주에 공지되도록 처리규율되었다. 그들이 말하는 엘리트주의란, 실제로는, 악마적 특성과 기질들을 최우선으로 대접하는 대우하는 악마적 사회국가체제를 의미할 것으로 처리규율되었다.플레이아데스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ANA-PLEIADES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지구인들, 그리고 인간들과 사람들이 착각하는 중대요인들은 바로 엘리트라고 하는 것에 대한 基準點들이다.

지구인들이 흔히 말하는 엘리트란, 근본적으로는, "半惡魔的 特性을 반드시 가져야함을 意味한다"

그러한 가운데, 현대자본주의의 한가지 특성중 하나인 "能猾"이란 단어는 매우 意味深長하다.

우리는 매일 같이 고도화된 광고들과 고도화된 일견 진보되어져 보이는, 혹은 고급스러워 보이는 形象化되어지는 국가사회경제체제들을 본다. 그러나 그 근본점에는, 악마들이 득실거리고, 능갈치는, 능활적 반악마들이 득실거린다.

나는 분명히 그렇게 생각안하는데, "네가 그렇게 생각했다"라고 만든다. 그런데 그 과정을 보면, 기가 막힐 정도로 고도화된 능갈치기 수법들과, 고단수의 치밀함과 뻔뻔스러움이 적나라하게 보여지는데, 구역질이 날 정도이다. 그리고 그 정점에는 악마가 보인다.

악마란 존재에 대해서 사람들, 특히 지구인들이 오해를 하는데, 악마란 그렇게 우스운 존재가 아니다. 신과 대적하는 존재라면, 절대로 우습게 보면 안 되는데도, 일반인들의 인식을 보면 악마라는 존재를 장난스런 어떤 이솝우화 속의 존재 쯤으로 여긴다는 점이다.

능갈치는 인간, 능갈치는 사람, 능갈치는 자들은 무조건 살해토록 처리규율되었다. 이는 플레이아데스규율제1조, ANA-PLEIADES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제 놈의 아내, 제 놈의 자식, 제 놈의 섹스파트너 속에 처 박아 놓고, 제 놈의 아내 취급하거나, 제 놈의 섹스파트너 취급하거나, 제 놈이 잘못한 것에 대해서 보복하지 못하게 교활하게 능갈을 치는 자들은 전원 무조건 살해토록 처리규율되었다. 이는 플레이아데스규율제1조, ANA-PLEIADES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남자가 분명한데, 여자로 행세하거나, 여장하여 여자처럼 능갈을 치는 자들은, 무조건 살해토록 처리규율되었다. 이는 플레이아데스규율제1조, ANA-PLEIADES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남의 것을 가지고 내 것이라고 주장하는 자들은 무조건 살해토록 처리규율되었다. 이는 플레이아데스규율제1조, ANA-PLEIADES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아스트랄스내치, 영혼강탈질을 하는 자들은 무조건 살해토록 처리규율되었다. 이는 플레이아데스규율제1조, ANA-PLEIADES규율제1조로서 처리규율되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OBERON사태 관련지시명령서 OBERON사태는, 아래와 같은 문제점이 있으므로, 지금 즉각 발을 빼고 철수하며 더 이상 관여치않도록 지시명령처리기록되다. 1. OBERON사태(OBERON성단계와 꾸리에바르, 니흐베바르 성단계 전쟁관련)는, 애초부터 박종권계열인을 잡아서 함정에 처넣고 이용해 먹으며, 모든 것을 빼앗고 죽이려 한 음모이다. 2. 박종권계열인에게 OBERON전쟁참여를 지시했던 제5우주레벨의 주신은 제2차은하대전위원장 냉기치 계열인이며 하수인이다

기정의되어진 자로서의 박종권은(서기1963년 1월 대한민국 충청북도 괴산군 증평읍 용강리 출생, 서기2006년 1월 삼성그룹회장 이건희 프로젝트주인공역할, 삼성그룹 관리파트에서는 회장님프로젝트로 명명, 전세계 유력인사 유명인사자제 3,500,000명(350만명) 동원(북한 김일성주석 참여, 북한 김정은주석정보, 북한고위소식통정보), 삼성그룹 전체 이익 55,000,000,000원(55조원의 부당이득)을 얻게 만든 거대프로젝트(삼성전자 최지성사장증언)에서 미키마우스의 애칭을 얻고, 특히 미국여자들의 애호를 받은 프로젝트(미국여자 40,000명이 죽게생겼다고 미국내 배후세력-조지부시-들이 전달), 회장님프로젝트는 2012년 12월종결, 이유는, 2013년 1월부터 시발되어진, 플레이아데스프로젝트에 개입하여, 그러한 자로서의 박종권으로부터, 플레이아데스인의 자격을 snatch하려는 목적과 의도로서 회장님프로젝트를 종결시킴), 2013년 1월부터 2017년까지 진행되어진 플레이아데스프로젝트의 주인공역할(플레이아데스연방내에서 재현됨, 대역: 플레이아데스인 셈야제, 프타-JEHOVAH스승)을 한 자로서의 기정의되어진 박종권은, 아래와 같이 기여와 공헌을 하였음을 플레이아데스연방고위소식통들과, 미연방재무성, 미연방대통령, 기타고위소식통들로부터 인정되었다.

플레이아데스규율제1조